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타임머신의 개발은 가능한가



(사진설명: 1998년 6월 STSI가 찍은 블랙홀의 UFO)

1998년 6월 18일 미국의 STSI(Space Telescope Science Institute)는 '블랙홀을 관찰하던 천체 망원경이 블랙홀 주위를 맴돌던 정체불명의 괴물체를 포착했다'는 뉴스를 발표했다.

이 디스크는 지구로부터 약 1.9억광년 떨어진 지점에서 포착되었고 크기는 달보다 훨씬 컸다.

이 뉴스를 들은 미국 조지아택 대학교의 물리학 교수 에릭 A. 게리슨은 '혹시 이 물체가 아인슈타인 박사가 우리에게 설명하려고 한, 블랙홀을 이용한 공간과 시간 이동 이론의 실체가 아닐까' 라는 의문점을 제시했다.

그렇다면 아인슈타인 박사가 세계의 물리학계에 이론화를 하려고 했다는 '시간과 공간의 이동원리'란 무엇이었을까?



(사진설명: 상대성 원리를 설명하는 아인슈타인박사)

1908년, 아인슈타인박사는 GTD(Gravitational Time Dilation - 자력에 의한 시간늦추기) 라는 시간과 공간에 관한 신이론을 발표했다.

그의 GTD 이론이란 다음과 같다.

"우리가 살고있는 3차원 세상은 우주와 지구의 자력에 의해 형성 되어있다.

만약 우리가 이 자력을 어떻게 하여 조절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우리가 살고있는 이 시간을 마음대로 늦출 수도, 아니면 빠르게 만들 수도 있을것이다. - (1908년)"

현재 우리의 과학은 이 자력을 더 강하게, 또는 약하게 만들 수 있는 상태가 되었으며 우리는 계속되던 실험을 반복하여 고체로 형성된 물체를 우리 눈 앞에서 사라지게 한 뒤 자력을 조정해 다시 원상복귀시켰다. - (1942년)

그렇다면 그는 지구 자력의 높낮이를 어떻게 조절할 수 있었던 것 일까?

바로 1941년, 아인슈타인 박사는 3차원공간의 자장 에너지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전기자석장치, 즉 인류최초의 타임머신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던 것이다.



(사진설명: 1943년 서재에서 찍은 사진)

아인슈타인박사의 타임머신은 다음과 같은 준비물과 간단한 GTD 이론을 사용하여 1941년에 만들어졌다.

1. 물질

2. 에너지

3. 자력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구

위에서 말하는 물질이란 간단한 테스트 물체를 뜻하며 이는 생명체가 될 수도, 아니면 무생물체가 될 수도 있다.

2번의 에너지란 전기로 만들어진 자력을 뜻하며 이는 테슬라 박사가 발명한 테슬라 코일을 사용했다.

마지막으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구란 자력을 조정하여 시간을 늦추거나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기구를 뜻하며 이는 위의 세가지 사항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이었다

예를들어 어느 사람이 자신의 몸에 무중력 장치를 달고 강한 전기를 맞으며 4차원에 빠져들어간다 하여도 만약 그에게 자력을 조절할 수 있는 장치가 없으면 그는 영원히 눈에 보이지 않는 4차원에 빠져 살아야 한다는 말과 같다.

1942년 유럽의 미군을 지원하러가던 수송선이 자꾸만 독일의 U-Boat에 격침당하자 빠른 해결책을 찾던 미 해군은 당시 아인슈타인 박사가 발표했던 시간과 공간의 이동론과 테슬라 박사의 코일을 이용하여 1943년에 전설적인 필라델피아 실험을 시행했다.

1943년 필라델피아 실험의 결과는 '실제로 실험을 통해 시간 초월과 공간 이동에 성공을 했지만 많은 사람이 죽거나 다치는 불상사가 생겨 실제로 사용 못했음' 이었다.



(사진설명: 영국의 스톤헨지 유적의 스타게이트 구상도)

마지막으로 아인슈타인 박사는 현재 지구상에 고대인들이 만들었던 Time/Dimension Portal이 몇개 존재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그의 말대로 현재까지 확인된 T/D Portal은 버뮤다 삼각지와 티벳의 히말라야, 그리고 남아프리카의 니야미산과 같은 곳이 있으며 유적지로 남아버린 T/D Portal로는 영국의 스톤헨지가 있다.



(사진설명: 현재의 스톤헨지 모습)

1943년까지 기록이 있는 타임머신의 존재설은 왜 공개가 되지 않는 것 일까?

그 이유를 설명하였던 미국의 한 저명한 물리학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을 했다.

'1947년, 미국의 물리학자들과 정보국 군인들은 미국 아리조나주 사막에 기지를 만들고, Dimensional Portal을 만드는 작업에 착수했다.

우리는 47일이 넘는 시간을 소비한 뒤 인류 최초로 Multi-Dimensional Portal(다차원의 포탈)을 만드는데 성공했지만..

문이 열린 그 포탈 안에서는 기다렸다는 듯 수십, 수백대의 UFO들이 우리쪽으로 튀어나왔다.

우리는 어쩔 수 없었다.

현재 그 장소는 폐쇄 되었으며, 우리는 그곳을 원자탄 실험장소로 전환시켰다.

1947년 9월 12일
마크 앨리스 박사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