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년 미국 정부가 극비로 제작한 듀란트 보고서란 무엇인가



(그림설명: 1952년 미국전역을 돌아다니며 음속을 돌파하여 엄청난 소음을 만든 UFO)

1953년, OSS로부터 조직개편을 단행하기 시작한 CIA는 한국전쟁중 미국의 수도에 나타난 UFO의 정체를 긴급 조사하라는 아이젠하워 대통령의 명령에 따라 미국내 저명한 과학자들을 초빙하여 특별 프로 젝트팀을 구성한뒤 그동안 미국에서 목격된 UFO와 관련된 모든 정보자료를 정밀 분석하게 됩니다.

몇달간의 분석끝에 아인젠하워 대통령과 정부의 중요 인물들에게 전달된 CIA의 보고서 이름은 듀란트 였습니다.

이는 프로젝트를 주도한 HP 로버트슨 박사와 FC
듀란트 박사등에 의해 작성된뒤 아이젠하워 대통령
에게 직접 전달되었고, 이 보고서를 접한 대통령은 하늘에 날아다니는 UFO가 국가안보에 큰 우려를 주지않는다는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다음의 사항들은 듀란트 보고서에 기재된 UFO와 관련된 극비 보고자료의 내용중 일부입니다.



(그림설명: 현재 비밀이 해제된 FBI의 1947년 로즈웰 보고서)

위험은 없다

하늘에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UFO)가 목격될시 목격자들이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사례는 없었다.

2차 세계대전중 유럽전선에서 폭격기와 전투기 조종사 들에게 목격된 Foo Fighter 사건을 예로 들어본다.

처음에 적의 기술로 만들어진 최신예 전투기로 오판된 괴 비행물체들은 우리가 그들로부터 공격받지 않는 상황을 확인한 뒤에야 승무원들이 안심할수 있었다.

당시 비행물체를 목격한 승무원들은 오늘날도 Foo
Fighter들이 자연적으로 생긴 공기중 전자 방출현상의 일부였던것으로 착각하고 있다.

현재 미국 전역에 나타나고 있는 '비행접시'는 우리가 과거에 연구한 Foo Fighter와 똑같은 내부성능을 보유 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다.

미 공군의 보고 시스템 구축

공군이 미확인 비행물체들에 대해 걱정을 하고있다.

그들은 비행물체의 존재를 불신하는 공군을 비난하는 여론에 대해 고민하고 있고, 우리는 공군에게 새로운 방법의 대민 발표요령 지침을 구축해 주었다.

현재 미국 전역에서 목격되고 있는 개인의 UFO 목격 사례는 우리에게 전혀 도움되지 않는다.

우리는 UFO가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어 큰 혼란을 만들어낼수있는 계기를 완벽히 차단하고 봉쇄해야 한다.



(그림설명: 듀란트 보고서를 접한 OSI의 부국장이 CIA에 보낸 편지)

외계로부터 전해진 인공 구조물에 관해

우리는 과거에 지구가 외계문명에 의해 방문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외계의 방문자들은 후세의 지구인들에게 자신 들이 과거에 지구를 방문했다는것을 상징하는 직접 적인 유물을 남기지 않았다.

세계의 여러나라들로부터 전달받은 고대의 유품들을 관찰해본 우리는, 유품들이 우리의 자연적인 역사에 의해 만들어질수 없는 진품인것을 확인하고 놀라게 되었다.

비행접시가 위험한 결과를 초래할수있는 상황

1. 적국의 인공구조물이 UFO로 오판되었을때.

2. 미 공군의 보고 시스템이 가짜 제보들에 의해 마비가 될때.

3. 적국의 심리전에 의해 국민들이 모두 혼란과 무질서에 빠져들때.

학자들이 보고한 UFO의 연구결과

UFO는 존재하나 이에따른 목격사례는 여론형성과 목격자들의 심리상태를 단계적으로 제어해 줘야만 국가안보에 위협이 되지않는것으로 연구결과 밝혀졌다.

NSA가 독자적으로 조사하는 UFO에 관한 연구는 빠른 시일내에 취소되어야 한다.



(그림설명: 1953년 요크사이어의 엠플포스 대학교수가 UFO는 눈의 착각이라는 기사를 보도한 타임지의 편집장에게 UFO는 1290년에도 기록된 실체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투고의 전문)

위의 보고서를 제출한 팀장 HP 로버트슨씨는 당시 캘리포니아 공대의 물리학, 그리고 무기재료 공학의 교수로 재임하고 있었습니다.

로이드 브이 벌크너, SA 가드시미스, 루이스 더블유 알베레즈, 솔톤 페이지, 그리고 FC 듀란트와 함께 작성된 위의 보고서는, 후에 미국 전역에서 목격된 MIB와 UFO의 모든 은폐조작 사례가 정부에 의해 이루어졌음을 입증했습니다.

과연 모든 국민과 언론기관에 UFO와 관련된 정보를 은폐하는게 좋겠다는 그들의 결론은 올바른 선택
이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