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발견된 이 괴 디스크들의 주인은 누구일까



(사진설명: 중국 산속에서 발견된 이상한 디스크들)

중국의 큉해지방에는 오래전부터 '수만년전 바얀-카라-울라 산맥에 UFO와 비슷한 형체를 가진 이상한 원반형 비행물체가 불시착을 했다'는 전설이 전해집니다.

이 사실이 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1962년 중국의 유명한 고고학자 치 푸테이씨가 티벳과 중국의 사이에 있던 큉해지방의 바얀-카라-울라산맥을 탐사 하면서 부터입니다.

중국의 오랜 전설을 찾아 큉해지방의 바얀-카라-울라산맥을 탐사했던 치 푸테이 씨는 산맥의 높은 지형에서 '외계 선조들의 무덤'이라 불리는 이상한 동굴을 발굴, 그곳에서 머리가 엄청나게 큰 유골들과 쇠로 만든 것 같은 716개의 이상한 물체들을 발굴했습니다.



(사진설명: 716개의 괴물체중 언론에 공개된 2개의 디스크)

1967년, 어느날 갑자기 베이징 대학교 고고학의 쩜
운누이 교수는 '내가 베이징대학교 박물관에 있던 그 괴물체들의 상형문자를 완벽히 해독하였다'고 발표를 합니다.

하지만 그가 언론에 발표하려했던 논문은, 중국정부와 베이징 대학교가 새로운 법을 만들어 그 물체들에 관한 이론/학문을 모두 공개할 수 없게 만들자 곧바로 언론에 발표를 못했습니다.

쩜교수는 결사적으로 자신의 논문이 정부에게서 승인을 받도록 고고학 교수진들과 함께 정부에 집단소송을 걸었으며, 끝내 그는 중국 정부로 부터 '인민일보에 당신의 연구논문을 발표해도 좋다' 라는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가 1968년 중국의 신문에 발표했던 연구결과에는 1. 괴 물체들의 표면에 게시된 고대 문자를 풀이 해본 결과, 그 괴물체들과 이상한 해골/뼈등은 12000년전에 바얀-카라-울마 산맥에 불시착 했던 외계인들의 것임이 틀림없음
2. 그 괴물체에는 'UFO에서 떨어졌던 외계인들이 자신들만의 부락을 형성, 지구인들과의 사이에 '지구인 혼혈 자손들을 배출해내었음'이라고 쓰여있음
3. 이 혼혈 자손들은 중국의 바얀-카라-울마 산맥에 120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숨어서 살고있는 중임

이라는 주장이 쓰여있습니다.



(사진설명: UFO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있는 괴 디스크의 구조도)

쩜 교수는 그 외계인들의 이름을 '드조파'라고 불렀으며, 그들은 대형 모선을 타고 12000년전 중국의 바얀-카라-울마 산맥을 지나가다 기계의 결함으로 산에 추락했습니다.

중국의 높은 산맥에 추락을 한 드조파계 외계인들은, 자신들의 엔지니어들이 거의 다 죽게되어 우주선을 끝내 못고치고는 그냥 그 산맥에 눌러앉게 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중국의 학자들은 시한폭탄이 터지듯 이 논문에 거센 반발을 하기 시작하였으며
쩜 교수는 끝내 그들의 압박에 못이겨 교수직을 사퇴하고 죽을때까지 숨어서 지냈습니다.



(사진설명: 중국에서 발견된 소인왕국 사람들)

1978년, 세계는 중국의 드조파 외계인설이 거짓이 아니었음을 알게됩니다.

그 사실은, 영국 정부가 1947년에 있던 영국의 고고학자/교수 캐릴 로빈-이반씨의 '드조파에 관한 논문연구결과'를 언론을 통해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

1947년, 영국의 저명한 교수 로빈씨는 폴란드계의 대학교수인 롤라도프씨가 보여준 '인도에서 가지고온 정체불명의 외계 디스크'를 보고, 인도에 답사, 인도의 한 불교사원에서 '이 물건들은 티벳의 달라이라마가 준 히말라야의 드조파 유물' 이란 말을 들었습니다.

수개월후 중국의 바얀-카라-울마 산맥을 탐사하기 위해 티벳에 도착한 로빈-이반스씨는 '14번째 환생한 달라이라마'의 설명을 통하여 '드조파 외계부락'의 진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영국의 드조파 탐사팀은, 달라이라마가 만들어준 지도를 갖고 히말라야의 네팔인 가이드등과 함께 바얀-카라-울마 산맥을 탐사하려하였으나, 모든 네팔/티벳 가이드들이 '우린 그곳이 무서워서 못간다'며 거부를 해 탐험가들 자신이 직접 바얀-카라-울마산맥을 탐사했습니다.

12일동안 눈보라속을 해메고 2명의 탐사원을 잃은 로빈-이반씨의 탐험팀은 바얀-카라-울마산맥의 탐사를 포기하고 하산하다 '키가 120cm밖에 안되는 이상한 사람들의 무리'를 발견하고 그들을 쫓아가,
서방세계에 밝혀지지 않았던 '소인들의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그 사람들은 그 당시에도 고대 중국인들의 복장을 하고있었으며, 산에서 나물등을 채취해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6개의 손가락을 가지고 있었으며 눈, 코, 입등이 보통 사람들과 다른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아직까지도 고대 중국말을하며 상형문자를 쓰고 있었고, 그들은 자신들의 부족을 '드조파인' 이라고 불렀다 합니다.

후에 영국에 돌아왔던 로빈-이반스 박사는 이 사실을 정부에 보고하였으나 정부에서는 이 사실을 언론에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

위의 리포트는, 로빈-이반스 박사가 1974년 심장마비로 사망을 한뒤 언론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1995년 중국의 언론들은, 바얀-카라-울마 동쪽 지방인 '신추안'주에서 120여명의 '생존하고있는 드조파 혼혈인들을 발견하였다'는 뉴스를 발표 하였습니다.

그들 드조파(또는 드로파)의 어른 키는 1947년보다 훨씬 작은 90cm ~ 110cm였습니다.

다시한번 언론에 잠깐 소개되었다가 영원히 사라져버린 드조파인들의 실체..

만약 그들이 실제로 지구상에 존재한다면, 전 세계사람들은 모두 힘을모아 그들을 보호해야 할것입니다.



(사진설명: 빛을 받으면 이상한 반사현상을 일으키는 괴 디스크)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