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링으로 성자들과 대화를 나누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채널링을 통해 사람들과 대화를 나눈다는 관음보살의 모습)

현재 전세계에는 자신이 외계인들과, 또는 종교적 유명 성자들과 직접적인 채널링을 통해 대화를 나눌수 있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계속하여 나타나고 있습니다.

심리학자들에 의해 다양하게 설명되고 연구되고 있는 이 채널링 현상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대다수가 인도의 힌두교 고서에 나오는 정신수련을 위한 명상법을 시행 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영의 부름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밑의 글은 채널링을 통해 자신이 성자와 대화를 나누 었다는 증언을 하는 사람들이 남긴 글들중의 일부 입니다.



(그림설명: 보통사람들에게 체널링을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저서)

1994년 10월 12일 - 미국의 몬나타주 A. 존스씨

존스: 누구십니까?

관음: 관음보살입니다.

관음: 저는 당신께 인과응보와, 인연에 관한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존스: 예..

관음: 당신을 통해 사람들이 인류와 업(業)의 긴밀한 연관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었으면 합니다.

관음: 업은 지난 수천년간 지구에 살고있는 인류에게 매우 중요한 사항으로 여겨져 왔으나, 요즈음에는 과학을 통해 정이 메마른 사람들이 업의 중요성을 망각하고 있습니다.

관음: 업이란 매우 간단합니다.

관음: 당신이 좋은 일을 하면 당신에게는 좋은 일이 생기고, 당신이 나쁜일을 하면 당신에게는 나쁜일이 생겨납니다.

관음: 사람의 신분과 인종, 나이와 성장과정을 불문 하고 업은 모든 사람들에게 평등하게 작용합니다.

관음: 현재 삶의 업은 다음 삶의 업과 긴밀한 관계가 있으며, 만약 어느 사람이 남을 도와주고 착한 마음으로 일생을 살다 어느날 생을 마감하는 일이 생기면, 그는 다음 생에서 전생에 쌓은 업에 의해 편안한 삶을 살수 있습니다.

관음: 여러분이 유명인을 좋아하는 이유도 여러분들이 업의 본능에 의해 유명인들의 큰 전생의 업을 존중 하기 때문입니다.

관음: 현재 삶이 힘들다고 절대로 좌절하지 마세요.

관음: 업은 절대로 쉽게 쌓이지 않으며 자신이 아무리 업을 피해 살려 해도, 이는 인간이 여생을 마치는 순간까지 계속 쫓아다니게 됩니다.



(그림설명: 지옥에서 나쁜사람들을 심판하는 염라대왕의 모습)

1995년 3월 2일 - 프랑스의 파리의 J. 시몬스씨

시몬스: 누구십니까?

염라: 저는 염라입니다.

시몬스: 염라요?

염라: 예, 염라입니다.

시몬스: 염라는 어떤 종류의 성인입니까?

염라: 지옥에서 나쁜 사람들의 영혼을 심판하는 심판관입니다.

시몬스: 지옥에서요?

염라: 지옥에서요.

시몬스: 염라님께서 하시는 일을 제게 좀 설명 해 주실수 있으신가요?

염라: 물론이죠, 저는 일생동안 이승에서 인간의 도리를 벗어난 나쁜짓을 한 사람들의 영혼을 심판하는 저승의 심판관입니다.

염라: 저의 존재는 동양사상에 많이 등장하며 인간은 지옥에서 공평하게 대우받는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염라: 많은 사람들은 천국과 지옥의 존재를 믿지않고 마음대로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염라: 하지만 그것은 사람들의 잘못이 아닙니다.

염라: 그들은 사회를 악의 구렁텅이로 몰고가는 소수의 악마들에 의해 조종이 되고 있는것 뿐
입니다.

시몬스: 염라님은 제가 아주 나쁜 범죄를 저지르면 제가 죽었을때 만나는 사람인가요?

염라: 이승에서 깊이 죄를 뉘우치고 이에 따른 값을 치른 사람들은 저의 심판을 받지 않습니다.

염라: 하지만 누가 이승에서 죄 값을 전혀 치르지 않고 제게 불리워진다면, 그 사람은 저승에서 그의 죄 값을 공평하게 치르게 됩니다.

시몬스: 어떤 유형의 사람들이 불구덩이에 떨어 지는지 알수 있을까요?

염라: 대답해 드리기가 어렵군요, 하지만 일생동안 선한일을 하고 남들을 위하는 사람들은 영원히 저의 모습을 안보고 살아도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림설명: 리타 데 앨버디씨의 체널링에 관한 베스트셀러 저서)

현재 세계 채널링계의 권위자인 아놀드 존스씨와 제리 시몬스씨가 발표한 위의 채널링 내용은 사실 일까요?

만약 채널러들의 영과 접촉에 관한 일화가 사실 이라면, 그들과 대화를 나눈 성인들은 우리가 알고 있는 성인들과 동일한 인물들이 틀림없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