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3년 미국을 뒤흔든 UFO 사건들 모음



(그림설명: 1970년대 자주 출몰한 옆으로 선 UFO모습)

1973년 미국에는 '하늘을 보면 비행접시를 볼수 있다'는 소문이 날 정도로 많은 UFO 목격사례가 있었습니다.

1973년 1월 1일 자정 뉴욕과 로스엔젤레스등의 신년파티 장소에서 목격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 목격사례를 시작으로 무려 1년간 1000건이 넘는 사례와 10,000 여명이 넘는 목격자들이 생긴
1973년의 UFO 출현사건은 많은 사람들이 외계의 침략을 걱정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의 이야기들은 미국의 UFO 역사상 1973년 에만 발생한 괴 목격사례들중 일부입니다.



(그림설명: 1970년대 북미주에서 찍힌 옆으로 서 있는 UFO)

게의 집게를 가진 외계인

1973년 10월 17일, 미시시피주의 걸프포트에서는 새벽 4시에 택시를 몰던 기사가 갑자기 자동차의 시동이 꺼지고 차내의 모든 전자장비들이 이유없이 꺼지는 고장이 나서 자동차 시트밑에 준비해 놓은 플래쉬를 켰으나 이것 역시 작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그의 앞에는 환한 불빛을 가진 자동차 2대 크기의 비행물체가 착륙을 하였고, 놀란 기사는 택시의 모든 문을 걸어 잠그고 엑셀레이터가 있는 공간에 몸을 숨기게 됩니다.

택시 안 전체가 환해지는 것을 본 기사는 갑자기 누군가 유리창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고개를 빼내어 유리창을 본 기사는 게의 집게와 비슷하게 생긴 이상한 물체가 택시의 유리를 두드리고 있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너무나도 겁에 질려 비명을 지른 기사는 집게가 약 1분간 문을 두드린뒤 멈추는 것을 느꼈고, 갑자기 자동차의 시동이 켜진것을 안 그는 손으로 액셀을 누르고 있다가 갑자기 차가 급발진을 하여 가드 레일을 들이 받았습니다.



(그림설명: 1970년대 북미주에서 찍힌 옆으로 서 있는 UFO)

잠시 농부를 장님으로 만든 UFO의 공격사례

1973년 10월 5일 미조리주의 작은 마을 케입 제랄듀
에서는 트렉터를 몰던 한 농부가 UFO의 광선 공격에 의해 몇시간동안 장님이 되는 사건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초저녁에 농사일을 끝내고 트렉터를 타고 농장으로 돌아오던 농부 샘킨스씨는 아무런 소리없이 자신의 뒤에 강한 광선을 비추는 쇠 디스크형 비행물체를 돌아보고 경악을 금치못하였으며 순간적으로 트렉터의 시동이 꺼지며 비행물체가 자신에게 가까이 오는것을 목격한 그는 트렉터 밑에 몸을 숨겨 가까스로 비행물체가 자신을 덮치는 상황을 모면할수 있었습니다.

트랙터의 주위가 대낮처럼 환해지고 손바닥을 이용 하여 불빛을 가리려던 샘킨스씨는 불빛을 통해 자신의 손뼈가 투시되는 것을 보고 놀라서 손바닥을 황급히 내렸습니다.

순간 강력한 광선을 얼굴에 맞은 샘킨스씨는 눈이 보이지 않는 괴 증세를 보이기 시작하였으며 그의 비명을 듣고 현장으로 달려온 샘킨스씨의 부인은 후에 '아무런 비행접시를 보지 못했다'는 증언을 하게 됩니다.

FBI에 의해 조사된 위의 사건은 샘킨스씨가 몇시간후 시력을 회복한뒤 사건당시 떨어진 안경을 FBI에게 주었고, 이를 검사한 FBI는 안경알이 마이크로 웨이브 오븐에 들어갔던것 처럼 구워져 있는 것을 목격한뒤 의아해 하게 되었습니다.

1986년에 이루어진 최면요법을 통해 샘킨스씨의 부인은 트랙터 밑에 숨어있는 남편에게 강한 빛을 발산하는 UFO를 목격하였다는 진술을 하였으나, 그녀는 누가 그녀의 기억을 완벽하게 지웠냐는 질문에는 끝까지 답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림설명: 외계인의 새 이미지를 심어준 1982년 스티븐 스필버그의 영화 E.T.)

1973년에 일어난 많은 일화들은 주로 외계인들의 납치, 공격, 목격사례등이 있었고, 1973년 이래로 많은 미국인들은 하늘에서 목격되는 UFO들이 인간 에게 이롭지 않다는 설을 믿기 시작했습니다.

왜 UFO들은 인간들을 납치하고 공격하려드는것 일까요?

혹시 그들은 납치를 당한 사람들의 주장대로 인간의 헛점을 찾으려는 계획을 하고 있었던것이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