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의 조종사 존 리어씨가 폭로한 외계인 협정 비밀



(그림설명: 1947년에 일어난 로즈웰의 UFO 추락사고에 관한 저서)

8 Track 오디오를 발명한 미국의 민항 항공사 리어 젯의 회장 윌리엄 파웰 리어씨의 아들로 태어난 존
리어씨는 대학 재학중 미 해군에 입대하여 전투기 조종사로 월남전에 참전하였습니다.

뛰어난 공중전 실력과 수많은 폭격전과를 올려 19
69년 CIA의 테스트 조종사로 발탁된 그는, 그때서 부터 CIA의 민항기와 수송기, 그리고 정찰기등을 조종하다 1971년 외계인들의 도움으로 지구에서 개발되었다는 무중력 정찰기(다크 스타의 원형)의 시험 조종사로 뽑히게 됩니다.

1970년대 초반까지 UFO와 외계인의 존재설을 믿지 않았던 그는 1971년 자신이 비행한 정찰기가 절대로 지구인의 두뇌에서 나올수 없는 초과학적인 파워에 의해 설계가 되었다는 점과, 정찰기가 미국의 국방연구소가 아닌 CIA의 국방연구원들에 의해 깊은 지하에서 철저한 베일에 가려져 개발된 점을 이상 하게 생각하고, 지하기지에서 만난 여러 사람들과 서로 알고 있는 정보를 나누던 중 '무중력 정찰기는 1964년 4월 30일 영국에 주둔하던 미군이 공식적 으로 외계의 무리와 접촉을 한 뒤 만들수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림설명: 인류와 외계인과의 교류에 관한 사항이 자세히 설명된 저서)

그때서부터 보다 정확한 자료를 얻기위해 과학자들과 함께 일하는 여러 종사원들을 본격적으로 탐문하기 시작한 리어씨는 1972년 그의 수상한 행동에 의문을 가진 정보국에 의해 해임이 되고 맙니다.

정보국에서 나온뒤 부친의 항공사인 리어젯의 항공기 기장으로 활동한 그는 미국에서 UFO 붐이 일어난 1994년경 TV와 라디오등에 출연하여 미국의 미디어에 자신이 알고있던 모든 UFO 관련 정보를 공개하게 됩니다.

그가 주장한 1964년에 협정된 외계인들과 미국과의 조약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있었습니다.

당시 미국은 플라즈마와 레이저, 무중력 항공법과 대기권밖 우주항공을 위한 신소재 제조법, 중성자탄, EMP, 그리고 스텔스 기술등을 외계인들로부터 전수 받는 댓가로 외계인그룹에게;

1. 지구인들에 관한 생체실험을 허가한다.

2. 생체실험을 당하는 사람들의 두뇌속에 3mm의 원형 추적장치를 장착하여 그들을 감시, 미행 할수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등의 믿을수없는 여러가지 사항에 관한 협정을 체결했다고 폭로합니다.



(그림설명: 과거에 미 정보부가 조사 보고한 UFO 리포트를 모아놓은 저서)

리어씨의 주장에 의하면 미국은 1952년 한국전쟁중 미국의 수도인 와싱톤 DC와 전쟁이 발발한 한반도에 정체불명의 UFO 무리들이 계속하여 나타난다는 보고를 받은뒤 UFO와 외계인들을 직접 접촉할수 있는 모든 방안을 시도해 보았으며 그들은 약 10여년뒤인 1964년 영국에서 최초로 그 성과를 보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1964년이후 지구 곳곳에서 수많은 많은 사람 들이 감쪽같이 사라지기 시작한 이유를 설명한 리어 씨는 '실종자들중 일부가 외계인들에 의해 납치가 된뒤 지구로 되돌려 보내지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주장을 하였고, 그는 지금도 외계인들이 멈추지않고 계속하여 사람들을 밤마다 납치해가고 있다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1998년 미국의 언론에 'UFO 보고서'를 공개한 리어 씨는 현재 리어젯 항공의 주주이며 경영진의 일원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이미 억만장자인 그는 돈을 위해 정보를 유출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점이 확실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UFO에 관한 진실을 은폐한 FBI의 사례 관련 저서)

과연 리어씨가 주장하는 모든 이야기들은 사실일까요?

왜 UFO의 무리는 한국전쟁중 한반도와 미국의 수도에 집중적으로 나타났던것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