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te Viewing (원거리투시법)이란 무엇인가



(사진설명: SRV(Scientific Remote Viewing)을 설명한 책자)

여러분들은 우리나라에 예로부터 전해내려오던 신화인 '옥황상제님과 천리안'의 이야기를 기억하실것입니다.

신화에 나오는 옥황상제님은, 먼곳에서 벌어지고 있던 큰 일을 탐관하시려 할때 반드시 자신의 신하였던 천리안을 불렀고, 천리안은 자신의 주특기였던 원거리 투시법을 이용해 이승에서 벌이지고 있던 갖가지의 일들을 상제님께 정확히 하였습니다 지금 전 세계에는, 천리안의 능력과 비슷한 TRV/SRV라 불려지는 과학적인 원거리 투시법 초능력을 배우겠다는 사람들의 열기가 대단합니다.

몇년전 미국의 한 TV 방송국에서 스페샬로 방송 되었던 '원거리 투시법의 비밀'이란 프로그램을 본 시청자들은, 가끔씩 '미스테리한 소문으로만' 들려왔던 원거리 투시법이 실제로 존재를 하며, 미국의 중앙정보부에서 계속하여 (냉전당시) 그 기술을 사용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현재 미국과 유럽에는 '원거리 투시법'을 가르쳐 준다는 책자와 비디오가 상당히 많은 편이며 심지어는 여름에 다닐수있는 섬머캠프까지도 많이 활성화가 되어있는 편입니다.

지금 미국에서 번지고 있는 원거리 투시법의 종류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바로 TRV(Technical Remote Viewing)과 SRV(Scientific Remote Viewing)입니다.



(사진설명: TRV의 권위자 Mr.Ed Dames)

TRV(Technical Remote Viewing)의 발단경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967년 미 육군 최정예 부대중 하나인 Ranger의 멤버였던 에드 제임스씨는 1974년 대학에 복귀한뒤, 1981년 ROTC를 통해 장교로써 군에 재입대를 하게 됩니다.

2. 훈련도중 머리에 총알이 스치는 중상을 입은 그는 군 병원으로 후송이 됩니다.

3. 군 병원에서 요양을 하던 Ed Dames씨는 자꾸만 먼 곳에 있는 현상들을 볼수있는 환상에 시달리게 되며, 뇌를 다친줄알고 걱정을 하던 그는 (시간이 지나며) 자신의 머릿속에 보이던 것들이 환상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4. 요양을 하며 '사람의 잠재의식에는 원거리투시를 할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중요한 사실을 알아낸 그는,
자신이 발견해낸 중요한 사실을 부대에 보고합니다.

5. 그후 그는 미 육군에 전설적인 부대인 'Black Unit'을 창설하고, 전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던 모든 이벤트와 정보를 미 국방성에 보고하기 시작합니다.

6. 전쟁과 분쟁이 일어날때마다 미국을 크게 도와주었던 그는, 냉전시대에 소련의 신무기/
대량 살상무기의 무기고를 정확히 찾아내었던 큰 공을 세웠고, Gulf War때는 사담 후세인의 세균무기/대량살상무기 등이 숨겨져있던 장소들을 정확히 찾아낸뒤 미군과 UN군에 보고, 다시한번 큰 공을 세웠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7. 군에서 제대한 Ed Dames씨는 현재 Psi Tech란 원거리 투시법의 지도/협력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년전 미국의 유명한 미스테리 라디오쇼인 Art Bell Show에 출연하였던 Ed Dames씨는 '아시아쪽에서 큰 미사일이 발사된다'는 대포동미사일의 일본 영공을 통과한 사건을 예언하여 전 세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었습니다.

실제로 '원거리 투시법'이라는 초능력이 '과학적인 연구의 결과'로 발견이 되었다면, 그 능력을 쓰는 사람들은 과연 천기를 누설하는 사람들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