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도 모르게 시간여행을 한 영국의 전투기 조종사 이야기



(그림설명: 빅토 고다드경이 시간여행당시 조종한 하커 하트 폭격기)

2차세계대전의 전쟁영웅 전투기조종사 빅토 고다드 경은 자신도 모르게 현대세계의 UFO와 시간여행에 관한 전문가가 되어버린 군인이었습니다.

1975년, 영국의 런던타임즈에 자신에게 있었던 초현상 과 관련된 일화들을 공개한 고다드경은 1919년, 1차 세계대전이 끝날무렵 200여명의 부대원들 사진속에 나타난 귀신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시무룩한 표정을 하고 있던 사진에 방긋
웃고있는 사람의 얼굴을 지목한 고다드경은 웃는 얼굴의 주인공이 몇일전 사고로 비행기의 프로펠러에 치어죽은 정비사였습니다.

당시의 기념사진은 죽은 정비사의 장례식을 갔다온 직후 촬영한 사진이었으며 그를 못잊은 많은 사람들은 사진속에 시무룩한 얼굴을 하고있었다고 합니다.



(그림설명: 현재 비행기 창고회사가 인수한 드렘 비행장)

그후 1935년, 영국 해군의 허커 하트 비행기를 타고 엔도버 비행장을 출발하여 에딘벌그 비행장을 향해 비행하고 있던 그는 갑작스레 정체를 알수없는 폭풍
을 만나 비행기의 조종간이 말을 안듣는 위험한 상황 에 처하게 됩니다.

급하게 착륙할 장소를 찾던 고다드경은 지상에서 1919년 자신이 200여명의 부대원들과 사진을 찍은 드렘 비행장을 발견한뒤 그곳에 불시착을 시도 하였 습니다.

비행기가 활주로에 착륙하려고 할때 번개와 같은 강한 빛을 맞은뒤 잠깐 정신을 잃었다가 다시 깨어난 고다드경은 비행기가 땅에 닿기 직전 착륙하기에는 너무 활주로가 짧다는것을 발견한뒤 다시 이륙을 하여 엔도버 비행장으로 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도다드경이 비행장 근처에서 목격한 장면을 다시 재연한 사진)

하지만 도다드경은 1차세계대전후 폐쇄된 영국공군의 드렘비행장에 있는 모든 격납고가 새 모델로 디자인이 되어있는 것을 보고 의아해 하였으며 격납고 앞에 밝은 노란색으로 칠해진 3대의 연습기와 1대의 전투기를 목격한 그는 전투기의 모델이 한번도 보지 못한 신 모델이라는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가 드렘비행장에 불시착을 할뻔한 과정에서 목격 한 갈색 유니폼을 입고있는 정비사들은 커다란 소리를 내며 추락을 하던 고다드경을 보지 못한듯 자신들의 일만을 하고있었으며 후에 엔도버 비행장에 착륙한 그는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자신의 상관에게 드렘비행장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나, 그는 자신이 목격했던 드렘비행장이 당시 완벽히 폐쇄되어있었다는 사실을 안뒤 놀라게 되었 습니다.

그후 1939년 2차세계대전의 여파로 다시 열리게된 드렘 비행장에서 근무한 도다드경은 1939년에 4년 전에 목격했던 전투기를 볼수 있었습니다.



(그림설명: 1918년 1차세계대전의 공중전 에이스 비행사들의 사진 - 두번째줄의 오른쪽 두번째가 도다드경)

후에 자신이 시간여행을 했다는 주장을 한 고다드 경은 전쟁이 끝난뒤 1946년에서 1947년사이 미국에 교환장교로 근무를 하였으며 그는 1947년 미국의 로즈웰에서 추락한 UFO를 목격 한뒤 이를 상부에 보고하게 되었습니다.

1966년에 실시된 거짓말 탐지 테스트에서 그의 모든 주장에 결백을 증명받게 된 그는 제대후 영국최고의 초현상 전문가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과연 고다드경이 주장한 초현상경험 이야기들은 모두 거짓말 탐지기가 조사한대로 사실이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