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7년 미국에 나타난 에어리바큐란 정체불명의 UFO



(그림설명: 1897년후 계속 미 오하이오주에 나타난 같은 모습의 UFO)

1897년 4월 25일, 미국의 신시내티에서 가장 유명했던 주간지 더 신시내티 엔콰이어러에서는 1897년 4월 24일 하늘을 날아다니던 정체불명의 UFO를 목격한뒤, UFO에서 걸어나온 외계인과 직접 대화를 나누었다는 어느 농부의 이야기를 4월 네쨋주의 특집기사로 다루게 됩니다.

미국 오하이오주의 랭카스터 지방에서 큰 농장을 경영 하던 BJ. 로이드씨는 마을에서 잘 알려진 사탕수수를 재배하는 농부였습니다.

1897년 4월 24일 밤 9시경 마차를 타고 발티모어에서 오랜시간에 걸쳐 랭카스터로 돌아오던 로이드씨는 자신의 말들이 무엇엔가 놀라 날뛰는 장면을 목격 한뒤 말들을 진정시키게 되었으며 순간 하늘을 올려다본 로이드씨는 공중에 이상하게 생긴 괴물체가 하얀색 빛을 내뿜으며 떠있는 광경을 목격한뒤 겁에 질려 곧장 마차속에 숨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모자형상을 띄고 있는 오하이오의 UFO 모습)

마차의 출입구를 봉쇄한뒤 머리를 밖에 내놓고 위에 떠있던 괴물체를 바라본 로이드씨는 괴물체가 빠른 속도로 자신의 마차앞에 착지하는 모습을 목격할수 있었으며 그는 땅바닥을 향해 빠른 속도로 내려오던 괴물체가 땅에 부딫히며 산산조각이 날것만 같아 다시 마차에 숨게 되었습니다.

마차속으로 밝은 불빛이 들어오는것을 바라본 로이 드씨는 마차의 문을 연뒤, 그의 앞에 서있던 2명의 키가 작은 사람들을 목격하였으며 정체불명의 괴물체 탑승원들은 서로 알수없는 언어를 사용하며 의사소통을 하고 있었습니다.

옆의 나무에 말들을 묶고 들판에 내린 물체에 가까이 간 로이드씨는 불빛앞에 서있던 탑승객들을 목격하였 으며 이중 한명은 동양사람이고, 또 한사람은 백인이었습니다.



(그림설명: 1986년 랭카스터에 출몰한 UFO들의 모습)

영국인으로 보이는 외계인은 "얼마전 신시내티에 나타 난 Phamtom Airship(1800년대 UFO를 일컫는말)을 시민들이 어떻게 생각하였는가"라는 질문을 하였다고 하며, 로이드씨는 외계인의 눈에서 그가 걱정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곧장 마차로 가 자신이 보관하고 있던 몇장의 신문을 보여준 로이드씨는 "왜 세상에 당신들이 하고있는 일을 공개하지 않는가"라는 질문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이 질문을 듣게된 외계인은 "우리는 여행객에 불과하다"라는 대답을 하였으며 그들은 미래에 지구인들이 에어리바큐란 비행물체의 기술을 전수 받을것이라는 얘기를 했습니다.

그후 자신들이 몰고온 에어리바큐에 로이드씨를 데리고 들어간 외계인들은 우주선의 동력과 운전 기술을 설명해주었으며 자신들이 먼 외계에서 왔다는 이야기를 한뒤 로이드씨를 땅에 남겨두고 어두운 밤하늘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그림설명: 1999년 오하이오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UFO)

과연 에어리바큐란 현재 지구에 나타나는 외계인 들이 사용하는 UFO의 실질적인 이름일까요?

왜 로이드씨가 만난 외계인은 텔레파시를 사용하지 않고 음성을 사용했던것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