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발견된 괴 피라미드들의 이야기



과연 중국에 높이 300m의 피라미드가 존재한다는 설화는 사실일까요?

현재까지 이집트와 남미등지에서만 발견된 피라 미드가 중국에도 존재한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은 다름아닌 독일의 고고학자 할트위그 하우스돌프씨
라고 합니다.

중국의 시안지방에서 남쪽으로 100km 떨어진, 고대 황제의 무덤 근처에서 발견된 피라미드들의 숫자는 무려 15개가 넘는으며 이는 1945년 인근을 비행하던 미국 수송기 조종사에 의해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중국의 피라미드는 전세계의 고고학자들에 의해 외면 당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중국의 공안 당국이 피라미드 근처의 모든 지역을 외국인 출입 금지지역으로 통제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1963년 중국의 고고학자들에 의해 탐사된 피라미드는 당시 진시황의 무덤으로 오판 되었다고 하나, 1973년 에 실시된 카본 대이팅 실험에 의해 괴 피라미드는 진시황보다 수천년이 앞선것임이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독일인 여행객으로 가장한 하우스돌프씨는 자신을 초청한 중국인이 시안시의 관광부장관과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 외국인출입금지 지역을 탐사 할수 있었으며 그는 당시 피터 크라사라는 독일인 친구와 동행을 했습니다.

후에 외국인 고고학자가 출입금지 지역에 들어와 사진을 촬영했다는 사실을 알아낸 중국의 공안당국은 하우스돌프씨의 카메라를 빼앗고 모든 필름을 검증 하였다고 하나, 당시 피라미드가 담긴 필름들은 모두 발각되기전 독일로 보내졌습니다.

카메라를 세관에 빼앗긴뒤 통역관과 같이 인근의 농부들에게 피라미드에 관한 질문을 한 하우스 돌프씨는, 피라미드 옆에 집을 짓고 사는 농부들 조차 자신의 옆에 있는 거대한 유적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모르고 있는 기괴한 상황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1994년 독일로 다시 돌아온 하우스돌프씨는 "하얀
피라미드"란 고고학 서적을 출간하여 유럽의 베스트 셀러가 되었습니다.

과연 위의 피라미드들은 누구에 의해 만들어진것 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