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상과학물에 자주 등장하는 텔레파시란 무엇인가



(그림설명: 현재 미국의 우주항공국에서 쓰이고있는 인간의 뇌파 측정기구)

과연 인간의 잠재의식속에는 몸을 이용하지않고 서로의 마음을 전달할수있는 텔레파시의 능력이 존재를 하고 있을까요?

고대 그리스로부터 전해내려오는 단어 '텔레파시' 에서 '텔레'의 뜻은 '멀리'라고 하며, '파시'의 뜻은 '감지'라고 합니다.

'멀리있는 사물의 감지'란 뜻의 텔레파시는 고대 그리스인들에 의해 처음으로 발견이 된것으로 밝혀 졌으며, 고대 그리스의 학자들은 제우스신과 직접 교신을 하기위해 텔레파시를 할수있는 학자들을 양성하게 되었습니다.

1956년 미국의 조지타운 대학교 물리학 교수들에 의해 검증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유명한 텔레파시 집시여인 엘사는 당시 과학자들이 도저히 납득을 할수없을 정도의 잠재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텔레파시가 실제로 존재를 하는 잠재능력이라는 사실을 뒷바침 해주었습니다.



(그림설명: 두뇌주위에 흐르는 전자파를 감지하는 기구)

조지타운의 과학자들에 의해 작성된 텔레파시에 관한 보고서에 의하면, 인간은 태아로 성장할때 산모에게 텔레파시를 이용한으며 태어나서 말을 배우기전까지 텔레파시의 능력을 지니고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아기들이 텔레파시를 할수있다는 주장은 자아의식이 없는 아기들은 모두 본능에 의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며, 후에 인간적인 사고방식을 배우게 되는 아기들은 자연스레 텔레파시의 능력을 잃게 됩니다.

서방세계에서는 오랫동안 일란성 쌍둥이들을 텔레 파시의 시험에 사용하였으며 과학자들은 오랜 기간의 연구끝에 "쌍둥이나 집시점쟁이(우리나라로 치면 무당)들이 보통사람보다 텔레파시에 빨리 적응
한다"는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영국의 옥스포드대학에서 제조한 텔레파시 측정기구)

1989년 영국의 옥스포드대학은 지구에 있는 사람들중 극소수의 사람들이 보통사람들보다 높은 두뇌파를 가지고 있는것을 알아내었으며 대학의 연구에 참여한 많은 자원봉사자들중 뇌파가 극치에 달하는 몇몇인들을 불러모아 텔레파시/초능력 실험을 시켜본 결과, 예상대로 그들은 초능력 실험에 양성반응을 나타내었습니다.

고대 그리스로부터 전수된 텔레파시의 기술은 현대 시대를 살아가는 인간들에게도 적용이 된으며 현재 옥스포드대학은 세계적으로 뇌파가 높은 사람 들을 불러모아 여러가지의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눈으로 보이지않는 장소에서 벌어지는 일을 정확히 알수있는 Remote Viewing 역시, 후에 텔레파시의 한 분야로 정의가 되었으며 텔레파시와 Remote
Viewing을 함께 할수있는 사람들은 외계의 문명과 채널링 교신을 할수있는 능력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림설명: 인간의 뇌파를 향상시켜 텔레파시를 나눌수있게 하여주는 기계)

과연 텔레파시와 Remote Viewing은 뇌파가 높은 사람만 가지고 있는 잠재능력일까요?

아니면 우리같은 보통사람들도 훈련을 통해 잠재 능력을 발휘할수 있는것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