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예일대학에 있는 스컬 앤드 본즈 조직이란 무엇인가



(그림설명: 마스트에서 휘날리고있는 해적깃발의 모습)

동화에 자주 등장하는 해적의 심볼과 동일한 문장을 쓰고 있는 비밀조직 스컬 앤드 본즈 소사이티의 정체는 무엇일까?

SABS는 1832년 미국인 윌리암 허닝톤 러셀씨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재력가 러셀씨는 당시 예일대학 졸업반 학생들중 15명의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해 그들에게 SABS라고 불리우는 장학금을 지급하며 친분을 유지한 것이 시초가 되었다.

이들은 매년 15명의 멤버들을 배출해 현재까지 2천명이 넘는 멤버들이 있다.



(그림설명: 스컬 앤드 본즈의 산실인 예일대학의 전경)

SABS에 가입은 졸업반 멤버들이 가장 성적이 우수한 후배들을 지명하고 교수들의 추천을 받아 이루어지며 SABS에 가입되는 학생들은 숙소에서 합숙하며 여러가지의 테스트를 받게 된다.

후에 졸업을 하는 SABS 멤버들은 그들의 선배들이 운영하는 회사나 정부기관에 입사할 수 있는 권한을 갖으며 그들은 모두 전통을 이어 후배양성에 힘을 쓰게 된다.

그들 사이에서는 인맥관계가 가장 큰 역할을 하며 SABS의 멤버들은 후에 큰 출세를 하게 된다.



(그림설명: 스컬 앤드 본즈 소사이티의 심볼그림)

미국 재계의 롹펠러가와 CIA 국장, 부통령, 그리고 대통령을 지낸 조지 부시, 그리고 그의 아들 역시 모두 SABS 멤버며 현재 소프트웨어로 세계를 제패한 빌게이트씨의 친할아버지와 그의 친척중 한명 역시 SABS의 멤버라고 전해진다.

SABS 멤버들의 상당수는 현재 학계, 재계, 정부 요직과 국제사회를 리드하는 조직의 간부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월스트리트가의 금융계를 리드하며 엄청난 재력을 바탕으로 국가사회에 필요한 많은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양성하는데 힘을 쏟는다.



(그림설명: SABS 멤버 조지 부시 전 미합중국 대통령)

SABS도 노스트라다무스가 예언한 세계 새 질서를 위한 비밀조직중 하나일까?

과연 이들은 현재 세계에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 것 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