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비밀조직 프리메이슨이란 무엇인가



(그림설명: 고대 바빌론 제국의 왕이 유태계왕과 만나는 장면 - 이라크 바빌론의 유적지)

수천년전, 지구에 하나의 신과 하나의 인종, 그리고 하나의 언어가 있었을당시 지구의 수도는 바빌론이라 불리우는 고대 도시였습니다.

전문지식을 가진 사람이 없던 고대에는 나라안의 우수한 석공들이 돌을 깎아, 그들의 문명을 대표할수있는 건축물들을 만들어 자신들의 우수성을 내보였습니다.

전세계에서 모여든 석공(메이슨)들은 모두 힘을 합쳐 신에게 도전하는 바빌론탑을 건설하게 되었고, 이 광경을 지켜본 신은 천둥벼락을 이용하여 탑과 근처에 있는 모든 생물체를 초토화시키고, 자신에게 도전한 죄의 댓가로 지구의 한 인종을 여러인종으로, 언어를 수백개로, 그리고 서로를 시기하고 죽이는 마음을 심어놓아 인간들이 다시 정신을 차리기전 까지 지구에서 지옥과 같은 생활을 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당시 공사에 참여했던 수십여만명의 석공들중 살아 남은 수만여명의 석공들은 그날로 부터 자신들을 직업이 없는 프리 메이슨(Free Mason)이라고 불렀
으며 그들의 전통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그림설명: 현재 프리메이슨들의 연구서에 나오는 바빌론의 전경)

종교에서와는 달리 "전지전능한 무엇을" 믿는 프리 메이슨은 세상의 창조주를 신이라 부르지않고, "One"이라는 명칭을 쓴으며 그들은 지난 수천년간 신의 처벌로 인해 이루지못한 인류의 단일화를 위해 사람들의 눈에 띄지않는 세계 곳곳에서 비밀스럽게 활동을 해왔습니다.

메이슨들은 자신들이 발을 디디는 모든 장소에 메이슨의 심볼로 대형 다리나 건축물, 또는 예술품들을 제작하였으며 뉴욕에 있는 자유의 여신상과 파리의 에펠탑, 이태리의 성베드로 사원 광장, 그리고 와싱턴 D.C.의 백악관역시 그들의 작품이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다시 전세계가 하나로 통합되어 신에게 용서를 받는것이라고 하며, 전세계가 하나로 통합되는 날에는 언어가 하나가 되고, 인종의 차별이 없어지고, 그리고 지구에 유일한 수도가 생긴습니다.



(그림설명: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와싱톤 - 스코틀랜드 야드의 14번째 레벨 메이슨)

현재 미국의 많은 매스컴을 통해 보도되고있는 NWO(New World Order - 새 세계의 질서) 역시 지난 수천년간 세계의 통합을 준비해온 메이슨들의 작품이라고 하며, UN(United Nation) 역시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메이슨의 작품이었습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메이슨은 영국의 스코틀랜드 야드 메이슨그룹이라고 하며 영국으로부터 미합중국을 독립시키고, 남북전쟁을 통해 노예를 해방시킨 미국의 지도자들도 메이슨들이었으며 많은 미국의 대통령들이 대부분 메이슨들이었습니다.



(그림설명: 고대 바빌론 유적지에서 진귀한 보물을 영국으로 가지고 온 엘레스톤경)

그렇다면 세계의 언어가 단일화되고, 메이슨들이 말하듯 세계가 하나로 통합이 된다면 과연 지구 에는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까요?

과연 프리메이슨은 그들의 주장대로 인류의 고대 문명을 계승한 가장 오래되고 강력한 엘리트들의 조직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