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스타 투팍 샤쿼는 살아있는것일까 - 2



(그림설명: 투팍의 미스테리 앨범 - 마카벨리 단 킬루미나티)

현재 투팍이 살아있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증거를 제시하고 있다.

* 투팍이 13일의 금요일에 사망한 점 *

투팍이 마지막으로 발표한 마카벨리 단 킬루 미나리의 겉표지에는 투팍이 그리스도처럼 십자가에 박혀있는 모습이 등장한다.

투팍의 생존설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투팍이 "십자가에 박힌 뒤 몇일 후에 마카밸리란 이름으로 환생을 하겠다"는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13일의 금요일에 사망을 한 것 처럼 꾸몄다고 말한다.

* 투팍의 새 이름이 마카벨리인 점 *

투팍은 중세시대 이태리의 군사학자 마키아 벨리의 이름을 따 마카벨리라는 이름을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중세에 군주론을 저술한 마키아 벨리는 전쟁 중 아군 장수가 죽었다는 헛소문을 적군에게 퍼뜨리는 수법이 전쟁을 이길수있는 이론이라는 저술을 했다.

그리고 투팍이 사용한 이름 Makaveli는 이를 해석했을때 Mak Alive(Make Alive - 다시 살아 나게 하여라)는 말이 만들어진다.

* 투팍의 시신을 살해당한지 이틀만에 화장한 점 *

라스베가스의 법에 의하면 살해 당한 사람을 부검없이 화장하는 것은 법에 어긋나며 투팍은 자신의 유언에 "나의 장례식은 이 지긋 지긋한 세상을 떠나는 나를 위해 슬퍼하지 말고 모두 웃어야 하며, 하얀색 옷을 입어야한다" 는 문장이 있어서 유언에 나온 것 같은 장례식 없이 화장한 것은 상식 밖이라고 한다.

* 투팍의 몸에 7200만불의 보험이 들어있던 점 *

투팍은 자신의 몸에 7200만불의 보험을 들고 있었으나 죽음후 아무도 그 돈을 찾아 가지 않았다.

투팍이 살아있다고 믿는 사람들은 보험회사도 투팍이 살아있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들의 주장에 의하면 투팍은 블러드 갱 소탕을 원하는 FBI의 도움에 의해 죽은 척을 할수 있었으며 현재 그는 2002년에 있을 법정 증언을 위해 자마이카에 살고 있다.

* 올란도 앤더슨의 집단구타 당시 가석방 상태였던 사실 *

투팍은 라스베가스의 호텔 로비에서 올란도 앤더슨을 폭행했을때 슈가 나잇처럼 가석방 상태였기 때문에 비디오에 폭행을 하는 장면이 찍힌 이상 그는 다시 감옥으로 돌아가야만 했다.

그리고 투팍은 1994년에 가석방으로 출소한 뒤 법정판사가 형벌로 내린 자원봉사 서비스에 한번도 나가지 않았기 때문에 어차피 감옥에 되돌아가야 하는 처지였다.

* 아무도 살인사건을 수사하지 않은 점 *

한 사람이 죽고, 또 다른 사람이 중상을 입은 투팍의 살인사건은 투팍이 병원에 있던 7일간 수사되었고 그 뒤로는 더 이상 수사하지 않았다.

* 뮤직비디오에 나온 기괴한 사항들 *

투팍이 살이있다고 믿는 사람들은 투팍이 죽고 나서 계속 발표된 뮤직비디오에는 투팍이 1997년에 제조 판매된 농구화를 신고 있다고 주장한다.

또한 MTV에 단 한번 방영되었던 Smile의 뮤직비디오에는 투팍이 1998년에 나온 폭스바겐 비틀 자동차를 타고 있었다고 말한다.

과연 투팍은 고통스러운 주변의 속박으로 부터 탈출하기 위해 치밀한 연극을 꾸민 것일까? 요즘도 계속 출시되고 있는 그의 신곡들은 소문대로 자마이카에서 그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이곳을 누르시면 첫번째이야기로 이동한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