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96 - 초특급 비밀 UFO 프로젝트



(그림설명: 1981년 플로리다주의 에드 왈터씨가 촬영한 "파란 광선을 쏘는 UFO")

미국의 NIA(Naval Intelligence Agency)에 의해 현재 까지 진행중인 TF-96 프로젝트는 1974년, 지구인 들에게 연락을 하던 어느 외계종족을 연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에리모스라는 코드이름이 붙은 이 외계종족은 1974년 부터 미국 플로리다주에 출현하여 밤마다 주민들을 납치한뒤, 공포에 질린 주민들을 미국 전역에 내려 놓고 도망을 쳤습니다.

원반형 UFO와 비슷한 둥근형체의 UFO를 타고 다니는 외계인의 겉모습은 회색이나 초록색이 아닌 짙은 파란색을 띄고있었으며 외계인의 살갗은 파충류같은 비늘이 목격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정보국끼리 서로 주고받은 에리모스에 관한 비밀문서)

이미 Area 51과 S-4 비밀기지에서 외계인들과 접촉을 하고있던 미국 공군은 당시 해변가에서 목격된 UFO의 연구허가를 해군정보국에 넘겨주었으며 미국 해군은 당시 나타나던 에리모스종족 외계인들과 정기 적인 접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1979년 미 해군의 비밀기지에 착륙한 원형 UFO에서 걸어나온 외계인은 키가 상당히 크고 파충류형의 눈를 가졌으며 당시 목격된 외계인은 현재 까지 지구에 나타나던 그레이(포유류) 외계인부류 보다 지능이 낮은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림설명: TF-96 문서에 등장하는 에리모스종족의 외계인)

지구에 마지막으로 남았던 에리모스인들이 떠나면서 1980년에 임시로 폐쇠되었던 TF-96는 1991년 푸에토리코에 추파카브라가 출현하면서부터 다시 열리게 되었습니다.

포유류 외계인과 파충류 외계인을 합쳐놓은 기괴한 형상을 하고있던 추파카브라는 1993년 미 해군에 의해 생포되었으며 미국 마이애미주로 옮겨진 추파카브라는 실험을 받는도중 사망을 했습니다.



(그림설명: 남미의 전역에 출현했던 정체불명의 복제괴물 - 추파카브라)

과연 프로젝트 TF-96에 기재된 외계인은 현재 Area
51에 거주하고있다는 포유류계 외계인들과는 어떤 관계일까요?

혹시 정체불명의 외계인들은 지구를 식민지화 하기 위해 인간을 납치하고, 지구를 방문하는것이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