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가 케이시가 예언한 일본열도 침몰설은?



(그림설명: 물속으로 가라앉은 아틀란티스대륙에 지대한 관심이 있던 케이시)

1999년 3월 8일, 동경에 모인 전세계의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 스터디(Study) 그룹은 9개월만 있으면 다가올 세기말을 걱정하여 토론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토론의 쟁점으로 떠오른 예언은 에드가 케이시가 1932년에 예언한 "일본열도 침몰설".

일본이 바다밑으로 가라앉는다고 예언한 에드가 케이시는 정확히 언제 일본열도가 물속으로 침몰할 것이라는 예언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림설명: 2000년후에 일어날 예언들을 모아놓은 저서)

이 예언에 관하여 이견을 제기한 교토대학의 아키 무라교수는 당시 에드가케이시가 예언한 일본에 관한 문구에서 "Must"라는 말이 쓰여있는것은, "예언이라기보다는 저주에 가깝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이 말에 동의한 미국의 에드멀슨씨는 당시 에드가 케이시는 아마도 대동아전쟁때 일본이 미국을 침공할것이라는 예언을 그렇게한것같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이의를 제기한 다른 미국측 대표는 실제로 일본이 매년 15mm씩 바닷속으로 가라앉고 있다는 과학적인 증거를 제시한뒤 만약 일본에 화산폭발을 비롯한 대지진이 있을경우 일본을 받히고 있는 지하산맥이 서로 다른방향으로 끊어져 열도전체가 물속으로 가라앉을것이라는 무서운 의견을 제시하고 나섰습니다.



(그림설명: 점성술로 진정한 배우자를 만나는 법을 저술한 저서 - 서양궁합(?))

이 의견에 반박한 아키무라교수는 만약 일본이 침몰한다면 그 여파로 다른 나라(한국, 인도네시아등)도 큰 타격을 입을것이라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에드가 케이시는 왜 그런 무시무시한 예언을 했던것일까요?

혹시 에드가 케이시가 예언한 일본열도침몰설은 얼마전 스칼리온이 예언한 지구온난화현상에 따른 북극과 남극의 빙하침수현상에 의한 수심이 높아진 바다때문에 일어나는것은 아닐까요?



(그림설명: 명상에 의한 병치료법에 관한 저서)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