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중에 일어나는 아스트랄 프로젝션이란 무엇인가



(그림설명: 미국의 NSA(National Security Agency)에 의해 공개된 옛 OSS의 AP 관련문서)

예로부터 인도와 티벳등지에서 도를닦은 고승들은 자신들이 마음을 비우고 명상에 잠길때 머릿속에서 정체를 알수없는 밝은 빛이 보이며, 미래에 일어날 일이나, 아니면 지구의 어느 한 부분에서 같은시간에 일어나고있는 일들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알수있다는 말을 했습니다.

과연 눈으로만 사물을 볼수있는것으로 정의되어있는 인간이, 명상을 통해 시간을 뛰어넘고 미래의 일을 예측한다는말이 가능할까요?



(그림설명: 아스트랄 프로젝션을 이용, 첩보활동을 한 옛 정보요원의 회고록)

1912년, 인도 요가의 구루(교도사) 사바악 와케리 씨를 만난 영국의 자연과학 학자들은 당시 사바악씨가 간단한 명상에 의해 같은시간에 인도의 다른지방에서 일어나던 갖가지 사건들과 사고에 관한 정확한 진술을 하는것을 보고 놀라게되었습니다.

당시 그에 관한 조사를 하게된 영국의 학자들은 사바악씨가 저술한 '마음을 비운 내 머릿속에 조그만 불빛이 보이고, 빛에 초점을 맞추면 빛이 커져 시간 대를 넘나드는 광경을 감상할수있다'는 괴 발언을 과학적으로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수년간에 걸친 탐사끝에 영국계 구루를 배출할수있던 조사단은, 당시 구루가된 사람의 마음이 너무나도 평온해져 더이상 과학자들을 도와주려하지 않는것을 알아낸뒤, 힌두교식으로 미래를 볼수있는 사람을 배출해내는것은 불가능한 일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군사력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있는 AP에 관한 조사서)

수십년간 굳게 닫혀있던 영국 학자들의 조사서는 1943년 스위스 어딘가에 숨겨져있던 독일의 비밀 로켓기지를 찾던 미국의 구 CIA, OSS에 의해 다시 한번 조사가 되었으며 당시 OSS는 정확히 2달간의 기간동안 힌두교와 불교에서 일컫는 구루의 능력을 가진 군인들을 배출할수있었습니다.

당시 아스트랄 프로젝트란 이름으로 훈련된 군인들은 현재 세계적으로 물의를 일으키고있는 원거리 투시법인 Remote Viewing의 창시자들이었으며 일급비밀의 베일속에 가려져있던 RV 군인들은 연합군이 이태리의 거대한 군사시설을 파괴하는데 큰 도움을 줘, 연합군이 이태리의 독재자 무솔
리니를 생포하는데 공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현재 Remote Viewing으로 알려진 구 아스트랄 프로 젝션(아스트랄 프로젝트에서 훈련된 군인들의 머리 속에 나타나는 미래의 형상)은 지난 50년간 많은 실험을 거친뒤 거의 완벽한 경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Remote Viewing을 하는사람이 저술한 시간여행에 관한 저서)

아스트랄 프로젝트로 시작하여 현재 RV란 이름으로 남아있는, 명상을 통한 미래관측요법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과연 지구상에 있는 모든 인간은 간단한 훈련에 의해 미래를 관측할수있는 잠재의식을 지니고 있는것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