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떨어지는 정체불명의 얼음덩이들



(그림설명: 2000년 1월 스페인에 떨어진 대형 얼음덩이)

2000년 1월 27일, 이태리의 조용한 남부도시 르퀼라는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중요한 장소로 탈바꿈
하게됩니다.

그날 아침 예배를 드리기위해 천주교사원 앞뜰에 모여있던 성직자들은 갑자기 하늘로부터 떨어지는 대형 얼음덩이들이 자신들 앞에 낙하한뒤 산산 조각나는 모습을 목격하였으며 매스컴에 보고된 이 소식은 곧이어 이태리 전역으로 퍼지게 되었습니다.

예로부터 하늘에서 이상한 물체가 떨어져 사원이 지어졌다는 르퀼라에서는 당일 일어난 사건을 또하나의 성모마리아의 기적으로 간주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스페인과 이태리에 떨어진 얼음덩이의 모습)

르퀼라주에서 북쪽으로 약 100마일떨어진곳에 위치 하는 작은마을 안콘나에서는 어느 남자가 맑은 하늘로부터 떨어지던 괴물체들을 관찰하다, 문제의 물체들이 방향을 바꿔 자신에게 날아오는 바람에 얼음세례를 맞는 괴변을 당했습니다.

당시 그의 주변에는 20 ~ 30cm 사이의 얼음덩이들이 계속하여 떨어졌으며 그는 당구공만한 얼음 덩이가 자신의 어깨를 치고, 좁쌀만한 얼음덩이들이 모자를 쓰고있던 자신의 머리에 맞았다는 진술을 하였습니다.

후에 이를 조사한 이태리 경찰은 얼음덩이의 낙하 현상이 몇일전 르퀼라에서 일어난 괴현상과 동일한 사건이었던것을 발견한뒤 문제의 얼음성분을 이태리의 과학수사국에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스페인에서 지나가는 행인을 해칠뻔한 얼음덩이의 모습)

이태리의 언론에 발표된 얼음덩이의 낙하뉴스는 곧이어 매스컴을 통해 전세계로 퍼지게 되었다고 하며, 몇일뒤 스페인에서도 1월초에 똑같은 현상이 있었다는 뉴스를 발표하게 됩니다.

괴이하게도 스페인에 떨어진 얼음덩이는 약 20일간 과학자의 손을 거치지않고 자연적으로 보존이 되었는데도 전혀 녹지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며, 이를 관찰한 과학자들은 당시 자신들이 검사하던 괴물체가 얼음이라는 사실을 믿을수 없었습니다.



(그림설명: 하늘에서 날아온 얼음덩이들이 한 마을을 부순모습)

과연 유럽의 이태리와 스페인에 떨어진 얼음덩이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혹시 이 얼음덩이들은 우주에서 날아온 얼음성분의 운석이 아니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