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데몬로지스트라 부르는 심령학자들의 정체는



(그림설명: 불교의 데몬로지스트 승려가 악마를 퇴치하는 모습)

과연 세계를 무대로 활동을 하고있다는 데몬로 지스트들이란 누구일까요?

데몬로지스트의 뜻은 '데몬로직'이란 데몬(악마)와 관련된 학문을 공부하여 평상시에 나타나는 악마를 쫓는방법을 연구하는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현재 영국에 거주하는 데몬로지스트 에드 워렌씨는 전세계의 사람들속에 많은 종류의 악마가 존재를 한다는것을 주장하여 얼마전 매스컴을 타게 되었고, 그의 주장인즉, 전세계에서 미디아와 금융권을 휘잡고 있는 사람들중 일부는 악마에 의해 조종되고있는 하수인들이라고 합니다.



(그림설명: 인도의 타왕 불교사원에 그려진 악마의 얼굴)

데몬로직은 지난 수천년간 지구에서 목격된 악마의 모습에 관한 조사와 연구로 이루어져있으며, 악마의 모습은 각 나라의 특성과 문화의 차이에 따라 서로 다른 모습을 하고있지만, 인간의 마음을 조종하여 서로를 시기하고 해치게 하는 나쁜 특성은 모두 똑같았습니다.

데몬로직에 관한 가장 정확한 지침서는 영국과 프랑스의 중세시대부터 내려오는 '데모내리'란 고서라고 하며, 현재 활동을 하고있는 수십명의 데몬로지스트들은 "If you study them, they will come"이란 학설로 조심스레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들의 학설이란 "만약 당신이 악마에 관한 공부를 하면 악마는 당신을 찾아온다"는 고서의 문장 일부분이라고 하며, 현재까지 지구상에서 발견된 여러가지의 악마모습과 특성을 조사한 데몬로 지스트들은 실제로 자신을 찾아온 여러가지의 악마모습을 증언하여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인도 힌두교의 여신 덜가가 악마와 싸우는 모습)

데몬로지스트에서 가장 어렵고 위험한 부분은 "프로보킹과 컨쥬링(악마의 비위를 건드려 자신의 앞에 나타나게 하는 방법)"으로, 실제로 많은 데몬로지스트들은 악마를 퇴치시키러 그들을 불러내다 악마가 협박을 하여, 끝내 그들의 신봉자가 되고마는 사건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프로보킹이란 중세시대부터 전해내려오는 주문과 의식에의해 지옥으로부터 사탄을 직접 부르는 율법 이라고 하며, 데몬로지스트들은 폴터가이스와 가위눌림과 같은 현상을 '악마들이 착한사람들을 악마같이 만드려는 방법'이라고 해석을 합니다.

실제로 영국의 볼리렉토리 흉가에서 악마를 불러본 에드 워렌씨는 당시 불리워진 악마가 계속하여 협박과 공갈을 하여 어쩔수없이 의식을 그만둘수 밖에 없었다고하며, 이때문에 볼리렉토리는 아직까지도 흉가로 남아있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중국의 고대 불교에서 믿어온 사람의 모습을 하고있는 악마)

현재 헐리우드에서 영화로 만들어지고있는 데몬로 지스트는 2000년말에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과연 데몬로지스트들이 믿는 악마의 존재설중 현재 우리 주위에 나타나 여론을 조성하고있는 UFO와 외계인들은 어떤 관계 일까요?

과연 중세시대부터 데몬로지스트들이 벌였다는 의식들은 일부의 악마들을 퇴치 시킬수 있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