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가 중국의 한 마을을 습격해 전멸시켰다?



(그림설명: 마을을 습격하는 UFO)

2010년 10월 19일 중국 국영신문 인민일보는 10월 12일 UFO가 샤안시성 큉링 지역에 출현하고 나서 마을 주민들이 원인모르게 사라졌다는 설이 소문에 불과하다는 뉴스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소문인즉 12일 밤 큉링 지역에 여러대의 UFO가 마을 상공을 비행하는 모습이 주민들에게 목격됐고, 그 후 마을에 있던 모든 주민들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그림설명: 중국을 침공하는 UFO)

이때문에 군부대가 탱크와 지대공 미사일을 동원해 현장에 출동했고, 신양 고속도로가 폐쇄됐으며, 언론이 완전히 통제됐다는 것이었다.

이 소문은 10월 13일부터 인터넷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 급기야 국영신문에 보도되는 해프닝까지 발생했다.

일부 주민들은 샤안시성 공안이나 언론이 소문을 부인만 했지 실제로 마을에 찾아가 주민들과 인터뷰 등을 하지 않았다며 아직도 UFO 출현 설이 사실인 것으로 믿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민일보 기자는 10월 12일에 하늘에 미확인 비행물체가 나타난 것은 맞지만 그것은 미확인 비행물체가 아니고 단순히 마을 상공에 비춘 서치라이트였다고 부인했다.

그는 서치라이트가 신양시 신타이 지역에서 작동된 것이라며 지명까지 거론하며 설명했는데 중국의 일부 네티즌들은 그러면 12일 마을 상공에서 무언가가 목격된 것은 맞는 것 아니냐며 의아해 했다.

인민일보는 마을이 전멸했다는 소문이 야만인들, 핵폭탄, 뱀떼, 외계인, 또는 대형 도롱뇽 등에 의해 발생된 것이라는 소문도 돌고 있다며 이 소문이 10월 11일 한 네티즌이 아무 뜻 없이 '큉링 산에서 이상한 일이 발생했다'는 한 구절을 자신의 인터넷 시그네쳐로 사용한 것이 단순하게 확산돼 떠돌게 된 것이라며 UFO가 마을을 습격했다는 설이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그림설명: UFO의 공격을 피해 도주하는 사람들)

큉링 지역에서 UFO의 습격으로 마을이 전멸했다는 설은 과연 언론의 보도대로 단순한 소문에 불과한 것 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