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떨어졌다가 사라진 사람의 미스터리



(그림설명: 멕시코에서 촬영된 비행 괴물)

2010년 9월 14일 오후 3시 30분 경 미국 뉴저지 주 에그 하버에서는 하늘에서 정체불명의 남성이 낙하산 없이 추락했다며 여러 목격자들이 경찰에 신고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목격자들은 하늘에서 추락한 사람이 파란 옷을 입고 있었다고 동일하게 증언했는데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한 경찰은 몇시간 동안 현장을 수색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해 해안 경비대에 도움을 요청했다.



(그림설명: 멕시코 전설에 나오는 검은 옷 비행 마녀)

해안경비대는 야간 투시경이 장착된 헬기를 동원해 현장을 수색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해 수색을 중단했다.

다음날 아침 경찰 관계자들은 목격자들이 동일하게 증언한 지점을 찾아가 샅샅이 수색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해 아침 11시에 수색을 공식적으로 중단했는데 목격자들은 자신들이 목격한 것이 인간이 맞다며 수색을 계속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세계의 네티즌들은 에그 하버에서 주민들에게 목격된 인물이 최근 세계 전역에서 목격되기 시작한 비행 괴물이 아닌가 궁금해 했다.

예를 들어 세르비아 르주보비자에서는 주택지 상공을 날아다닌 슈퍼맨 같은 비행인간(http://www.ddangi.com/topicnews2873.html)이 주민 수백여명이 목격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망또를 펼치고 날아다닌 비행인간은 등에 투명 엔진을 단 것 처럼 빌딩 상공에서 자유자재로 방향을 바꾸며 날아다녔는데 목격자들은 슈퍼맨이나 배트맨 같았다는 말 외에 누구도 합리적인 설명을 하지 못했다.

세르비아의 목격자들이 증언한 비행인간의 모습은 최근 멕시코에 여러차례 나타난 비행괴물(http://www.ddangi.com/1-1171.html, http://www.ddangi.com/1-1264.html, http://www.ddangi.com/1-1439.html)과도 겉모습이 유사했던 것으로 묘사됐다.

미국에서는 2006년 9월 26일 미국 위스콘신주 라크로스 근처 브릭스 로드에서 박쥐를 연상시키는 비행인간(http://www.ddangi.com/1-1389.html)이 목격되는 사건도 있었다.



(그림설명: 멕시코의 비행괴물 목격자의 증언을 토대로 그려진 괴물의 스케치)

9월 14일 에그 하버에서 목격된 비행 괴물은 과연 세계 전역에서 목격되고 있는 비행 괴물이었을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