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종교적 이미지와 관련 UFO사진 모음



(사진설명: 묵시록의 12:1에 등장하는 성모마리아의 형상)



(사진설명: 1968년 이집트에 나타난 마리아의 모습)

1968년 4월 2일 이집트의 남쪽지방 엘-제이톤에서는 현재까지 나타났던 성모마리아의 형상들중 가장 모습이 뚜렷한 형체가 무려 2시간동안 사람들앞에 모습을 나타냈던 괴이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2000여년전 성모마리아와 예수가 방문했다는 지방을 기리기위해 교회를 짓게된 이집트의 신도들은 갑자기 성모마리아의 모습이 교회지붕에 나타나 방송국에 전화를 했으며 위의 광경은 이집트의 TV에 생방송으로 중계를 하여 많은 국민들이 경악을 금치못했습니다.



(사진설명: 1978년 인도의 힌두교사원에서 찍은 사진에 나타난 예수의 모습)



(사진설명: 1992년 미국 플로리다주 한 교회의 벽에 나타난 십자가형상)



(사진설명: 1968년 이집트에 나타난 마리아의 모습 #2)

당시 나타났던 성모마리아는 교회의 지붕에서 이리 저리 움직이고 있었으며 처음에 하얀색의 안개와 같은모습으로 나타났던 성모마리아는 시간이 지나면서 인간모습의 광채로 바뀌었습니다.

성모마리아가 나타난 엘-제이톤지방은 오래전부터 정체를 알수없는 광채가 밤마다 나타났었으며 교회를 지은 성직자들은 매일밤마다 성모마리아에게 출현을 해달라는 기도를 했습니다.



(사진설명: 1968년 성모마리아가 출현했을때 하늘에서 십자가 형상으로 날고있던 UFO 편대)

성모마리아가 출현했을당시 하늘에는 수십여대의 UFO가 비행을 하고있었으며 처음에 성모 마리아의 모습을 보러 주위에 모여들었던 사람들은 하늘에 있던 UFO를 보고 기겁을 하며 모두 도망을 쳤습니다.

과연 1968년 당시 사람들의 앞에 모습을 나타낸 성모마리아의 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혹시 1968년 당시 이집트의 성모마리아는 외계인들이 만들어낸 3차원 홀로그램이 아니었을까요?

아니면 이는 종교적인 기적이 일어난것일까요?



(사진설명: 이집트에 나타난 성모마리아 주위를 돌고있던 UFO 편대의 확대사진)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