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마다 도로에 출몰하는 하얀 사리 처녀귀신



(그림설명: 캠프파이어 근처에서 촬영된 귀신)

인도 뉴델리시 드와르카 근처 도로에는 밤마다 새하얀 사리를 입고 출몰하는 처녀 귀신이 존재하는데 힌두스탄지 보도에 따르면 이 귀신은 현재까지 수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됐다.

과학자들은 귀신 목격 현상이 사람들의 착시나 정신적 질환 등에 의해 발생되는 현상들이라고 말하지만 수많은 주민들이 동일한 모습의 여인을 묘사한 것으로 볼때 과학적으로 해명되거나 납득될 수 없다고 말한다.

이 귀신은 늦은 밤 도로변을 혼자 걷고 있는 모습으로 목격되는데 주민들은 처녀 귀신이 살아생전에 차를 얻어 타려다 사고를 당한 여인으로 믿고 있다.



(그림설명: 오래전 사진으로 촬영된 귀신)

그 이유는 여인이 차를 멈추라고 손짓하는데 그냥 가버리면 여인이 자동차가 아무리 빨리 달려도 차와 함께 달리며 흉측하고 무서운 얼굴로 운전자를 노려보기 때문이다.

목격자들 중 다수는 여인이 길 근처를 걷다가 사라지는 것을 봤다고 말한다. 일부 사람들은 여인이 늦은 밤에 무척 빠르게 달리는 자동차 창문을 두드리며 문을 열어달라고 요구하는 것을 봤다고 증언했다.

바이브하브라는 남성은 뒤집어진 삼륜차 옆에 하얀 사리를 입은 처녀귀신이 울고 있는 것을 봤다고 증언했는데 주민들은 여인이 도로에서 사고로 숨져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한다.

인도 뉴델리시에서 목격되고 있는 귀신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