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스 오웬에서 차 사고를 유발하는 꼬마 귀신



(그림설명: 공동묘지에 나타난 귀신)

최근 영국 브링햄 헤일스 오웬에서는 지난 수년간 빅토리아풍 드레스를 입은 정체불명의 꼬마 귀신이 밤마다 도로에 출현해 많은 교통사고를 유발하고 있다.

5살 정도로 보이는 꼬마 여자 아이가 아무도 없던 차 전방에 갑자기 나타나 운전자들이 깜짝 놀라 아이를 급하게 피하려다 크고 작은 사고를 계속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꼬마 귀신은 웨스트 미들랜드 초현상 조사그룹 파라서치에 의해 조사되고 있는데 연구원들은 목격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귀신의 존재를 입증하려고 노력중이다.

파라서치 연구소장 데이비드 테일러는 모든 목격자들이 모두 사고를 당하지는 않았다며 일부는 급커브를 틀거나 다행히 충돌이나 전복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 전혀 다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자동차에 탄 사람을 쳐다보는 귀신)

어떤 주민들은 계속되는 교통사고들이 꼬마 귀신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도로 구조가 운행도중 시각적으로 잘 보이지 않는 결함이 있어서 사고가 발생한다고 주장한다.

주민 지미 란(54)은 여러 차례 자동차 관련 사고가 발생한 것을 안다며 사고들이 소문대로 꼬마 귀신 때문에 발생한다고 해도 놀라지 않는다고 말했다.

웨스트 미들랜드 경찰국 관계자들 역시 그곳이 사고 다발 지역이라는 것을 시인했는데 최근 사고는 11월에 오토바이 사고이며 7월에도 자동차 충돌 사고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헤일스 오웬에서 계속 발생하고 있는 자동차 사고는 과연 목격자들의 증언대로 빅토리아풍 드레스를 입은 꼬마 귀신이 고의적으로 유발하고 있는 것일까? 만약 귀신이 사고를 유발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 이번에 현장에 파견된 파라서치 조사팀이 꼬마 귀신과 접촉해 사연을 알아낼 수 있을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