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을 쳐다 보는 것 만으로 최면에 걸린다



(그림설명: 이태리 슈퍼마켓에 나타난 최면술사)

이태리에 눈으로 상대방을 쳐다보는 것만으로 그를 최면에 빠지게 한 괴 도둑이 출현해 화제가 됐다.

그는 현재 경찰에 수배된 상태인데 그 이유는 그가 슈퍼마켓 직원에게 최면을 걸어 돈을 털어갔기 때문이다.



(그림설명: 최면에 걸린 슈퍼마켓 직원)

목격자들은 이태리 아드리아만 연안 안코나 근처에 있는 파밀리아 슈퍼마켓에 출현한 수염난 최면술사가 인도 사람 같았다고 말했다.

그는 큰 우유 한 통을 계산대에 내려놓고 50유로를 주면서 갑자기 슈퍼마켓 직원에게 '내 눈을 쳐다봐라!' 라고 말했다.

CCTV에 촬영된 직원은 그의 눈을 쳐다본 후 갑자기 행동이 느려지기 시작했고 최면술사가 지시하는 대로 행동하기 시작했다.

최면술사는 홀로 슈퍼마켓에 오지 않고 한 여인과 함께 왔는데 그들은 슈퍼마켓 직원으로 부터 800유로를 받은 뒤 어디 론가로 잠적했다.

최면에 걸렸던 슈퍼마켓 직원은 하루 계산대 근무를 끝내고 잔금을 계산하다 800유로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는데 그녀는 최면술사가 '내 눈을 쳐다봐라!'라고 말한 것만 기억난다고 말했다.

이태리 경찰국은 나이가 40대인 최면술 도둑이 양복을 입고 품위 있게 생겼다고 말했는데 그와 동행한 여인은 다른 고객들의 시선을 딴 곳으로 유인하는 행동을 해 공범 같다고 발표했다.



(그림설명: 돈을 가져가는 최면술사)

이태리에 출현한 기괴한 최면술 도둑은 어떻게 상대를 쳐다보는 것만으로 최면을 걸 수 있었을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