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니아에 출몰하는 폴터가이스트 귀신



(그림설명: 영화 폴터가이스트의 한 장면)

루마니아의 작은 마을 릴리에시에 폴터가이스트 귀신이 출몰해 무작위로 주민들의 집안 기물들을 계속 파손시켜 주민들이 공포에 떨고 있다.

몇 주 전 마을 창문들이 하나둘씩 부서지는 것을 체험한 주민들은 마을 주민 중 누군가 유리를 고의적으로 부수는 것으로 의심하고 서로를 경계했다.



(그림설명: 영화 폴터가이스트의 한 장면)

하지만 자전거와 탁자, 촛대, 농기구 등이 저절로 허공을 날아다니는 것을 보고 귀신이 나타났다며 기겁하고 말았다.

경찰에 신고한 주민들은 경찰관들에게 직접 와서 귀신들의 소행을 직접 체험해 보고 조사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출동한 경찰관들은 실제로 농기구들이 허공을 떠다니는 것을 목격하자 귀신의 짓이라고 단정하고 바로 철수하고 말았다.

주민들은 자전거가 허공을 떠다니는 것으로 보아 귀신이 보통 귀신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일부 주민들은 집안 물건들이 모두 파손돼 집에서 살 수 없다고 하소연했다.

컵이 홀로 날아다니고 촛불이 혼자 꺼지는 현상을 목격한 주민들은 심지어 심지에 불을 붙이는 즉시 꺼지는 이상한 현상까지 발생해 더욱 무서워하고 있다.

릴리에시 경찰국 대변인은 현장으로 출동한 경찰관들이 유리병 등 여러 사물이 허공을 떠다니는 것을 목격했다며 그것이 주민들이 신고한 대로 귀신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영화 폴터가이스트에 나오는 요괴)

릴리에시 마을에는 성직자가 방문해 엑소시즘을 벌이기 시작했는데 주민들은 엑소시즘을 통해 마을에서 소동을 부리는 귀신이 퇴치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