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를 좋아하는 개구리 농-오우이



(그림설명: 오토바이를 타고 폼 잡는 농-오우이)

태국 파타야 해변 유원지 근처 촌부리 마을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로또 당첨 번호 까지 맞춘 기이한 개구리 농-오우이가 살고 있다.

장난감 미니 할리 데이비드슨 오토바이를 타는 것을 즐기는 농-오우이는 통사이 붐므룽타이(52) 여인과 함께 사는데 그녀는 농-우오이를 집 밖에서 처음 만났을 때 상황을 이렇게 말한다.



(그림설명: 농-오우이와 통사이 붐므룽타이 여인)

먼저 살던 로이-에트 집 밖에서 개구리가 입에 작은 병아리를 물고 있는 것을 보고 통사이는 문득 개구리와 말이 통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개구리에게 병아리를 놓아주라고 말했다. 그러자 개구리는 병아리를 놔주고 통사이를 따라 집으로 들어와 같이 살기 시작했다.

농-오우이를 가족처럼 여기며 함께 사는 통사이는 농-오우이에게 복권 번호를 맞추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마을 주민들이 농-오우이를 찾아와 개구리 뱃가죽을 보고 숫자를 읽는 방법을 터득하고 그 번호로 여러 차례 복권에 당첨됐다.



(그림설명: 널판지 위에서 중심을 잡는 농-오우이)

농-오우이로 부터 복권 번호를 얻어간 주민들 중 10명이 당첨되자 수많은 사람들이 집에 몰려왔는데 그 후로는 무엇 때문인지 어느 누구도 복권에 당첨되지 않았다.

농-오우이는 오토바이를 타고 빈둥거리는 것을 좋아하며 배터리로 작동하는 덤프트럭을 타는 것도 좋아하는데 통사이는 농-오우이가 어떤 포즈도 다 잡아줘 사진을 쉽게 촬영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림설명: 오토바이를 타는 농-오우이)

통사이는 농-오우이에게 언젠가 해변가를 구경시켜준다고 약속했는데 우연인지 딸이 파타야에 있는 해변 리조트에 직장을 얻는 바람에 함께 이주해 현재 해변 리조트 근처 촌부리에서 살고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