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가 나타날때마다 목격자들을 협박하는 MIB는 누구인가



(사진설명: 얼마전 헐리우드의 영화에 소개된 Men in Black)

1947년부터 미국과 캐나다, 그리고 프랑스등지에는 하늘에 UFO가 나타날때마다 이튿날 목격자의 집이나 직장에 나타나 목격자들을 협박하는 무서운 괴
청년들의 단체가 있었습니다.

이미 지난 패션으로 만들어진 양복과 모자, 그리고 검은색 선글라스를 쓰고다니는 이들은, 눈썹과 입술이 없고, 말을할때 입술을 움직이지 않는 이상한 습관이 있습니다.

방송에 UFO에 관한 이야기가 대대적으로 공개되었던 1994년까지 계속하여 나타났다는 Men in Black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사진설명: 어두운밤 벽을 통과해 사람앞에 나타나는 MIB)

1989년, 새벽 3시경 자신의 애완견이 무언가를 향해 짖는 소리에 놀라 잠에서 깬 키니스 말콤씨는 자신의 앞뜰에 연초록색 원반형 물체가 떠있던것을 목격한뒤 곧장 경찰에 신고를 하게 됩니다.

약 3분간 말콤씨의 앞뜰에 떠있던 UFO는 경찰차의 사이렌소리가 들릴무렵 빠른속도로 이륙한뒤 하늘을 향해 '종이에 펜으로 점을 찍는듯한' 속도로 빨리 없어졌습니다.

당시 말콤씨와 함께 UFO를 목격하였던 경찰관은 말콤
씨에게 '저게 무엇이었냐'고 물어보았고, 말콤씨는 '나도 모른다. 저게 내 앞뜰에 내려있었다'는 진술을 했습니다.



(삽화설명: 이상한 광채를 내며 UFO의 목격자들에게 접근하는 MIB)

다음날 아침, 말콤씨는 직장에 출근하기전 누군가가 자신의 집 초인종을 계속하여 눌러대는 이상한 광경을 목격하였으며 자신의 집앞에는 검은 양복을 입은 2명의 괴청년들이 그를 기다리며 서있었습니다.

기계가 갈리는듯한 목소리로 '우리는 미공군에서온 조사단이니 직장출근전에 우리와 좀 얘기를 나누자'며 면담을 요청한 괴청년들은 말콤씨의 집안으로 들어온뒤 말콤씨를 강제로 소파에 앉게 했습니다.

'커피를 가져다 주겠다'며 소파에서 일어나 커피와 과자등을 가지고온 말콤씨는 괴 청년들이 엄청나게 뜨거운 커피를 한숨에 마셔버린뒤 쩔쩔매는 광경을 목격하였으며 당시 그들의 얼굴은 눈썹과 입술이 없는 이상한 형상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바로 '우리는 당신이 누군지 알며, 항상 주시 하고있다'는 말을 시작으로 '만약 당신이 어제밤본 괴물체에 관한 이야기를 다른사람들에게 할 경우, 우리는 그후에 일어날수있는 불의의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못진다'는 협박을 했습니다.

이 말을 듣게된 말콤씨는 '당신들은 공군에서 온 사람들이 아닌것같습니다"며 집에서 나가라는 부탁을 하였고, 집에서 쫓겨나듯 나간 괴청년들은 그날후로 약 3일간 말콤씨의 직장, 여자친구의 집, 부모님의 집, 그리고 직장동료의 집등을 전전하고 돌아다니며 그와 관련된 모든사람을 동일한 방법으로 협박
했습니다.



(사진설명: 사람같이 생긴 로보트를 운전하는 소형외계인의 모습 - MIB 영화)

끝내는 아무일도 없었던 말콤씨를 정신적으로 괴롭혔던 괴청년들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1994년을 마지막으로 나타난 위의 괴 청년들의 정체는 얼마전 헐리우드의 영화로 제작된뒤 큰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현재 미국인의 35%는 MIB라는 괴청년들이 실제로 존재를 한다고 믿는다고 합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