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한 금성인이 보는 위기의 지구 미래



(그림설명: 지구에서 많이 목격된 그레이 외계인)

자신이 인류를 돕기 위해 지구로 파견된 환생한 금성인 이라는 기이한 주장을 하는 사람이 있다. <플래시스토민크> 아이디를 사용하는 그는 미국의 유명 포럼 사이트에 등장해 흥미로운 메시지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인류의 실체에 악영향을 끼칠 큰 변혁이 충분히 경고한 대로 가까운 장래에 닥쳐오고 있다며 메시지를 공개한다고 말을 시작한 환생 금성인은 지구의 미래를 우려한 우주 행성 연합의 외계인들이 1940년대 지구 지도자들에게 불화를 초래하게 될 지구 행성이 지향하는 목표를 수정하고 방침을 바꾸라는 경고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주장했다.



(그림설명: 1957년 3월 미국을 방문한 금성인 발리안트 토어)

당시의 경고는 우주와의 전쟁을 지향하는 지구를 걱정한 외계 행성인들의 형제애에서 비롯된 일로 지구인들이 더 좋고 건설적인 미래 삶을 살길 원하는 충고였으나 지구 지도자들은 이를 전쟁선포로 간주하며 이상한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지구 지도자들은 세계 여러 나라 신화에 등장하는 마귀를 연상시키는 사악한 외계 집단과 결탁해 최대한 많은 인류를 한꺼번에 죽게 할 수 있는 대량 살상 무기들을 끝없이 생산하며 우주 무기를 개발했고 우주 전쟁에 대비하는 시스템으로 모든 체제를 전환했다. 또한 행성간의 전쟁에 사용될 우주 무기들도 지구 곳곳에 다량으로 배치하기 시작했다.

지도자들은 지난 수십 년간 외계 선진 기술로 지구 전체를 전자기장으로 감싸 모든 인간의 삶과 마음을 조종하고 나노 기술을 통해 인간이 신체적, 영적으로 진화되는 것을 막으면서 영구히 사악한 외계인들의 무능한 노예가 되도록 묶어 놓았다.

그들은 또한 홀로그램 기술을 통해 그릇된 태양계의 행성 이미지를 지구인들에게 주입시켜 주변 행성의 활동에 관해 인류를 속여 왔고 인류는 드넓은 우주에 생명체가 있는 행성은 유일하게 지구 밖에 없으며 UFO나 외계인은 없는 것으로 세뇌교육을 받아왔다.

사악한 외계인들과 결탁한 지구 지도자들은 우주를 여행할 수 있는 UFO 기술을 전수받아 태양계를 탐험해왔는데 그들은 언젠가 지구를 찾아와 자신들을 벌줄 좋은 외계 행성인들을 차단하고 격퇴하기 위해 스타워즈 무기들을 준비했으나 이는 일순간에 공간이동을 하는 좋은 외계 행성인들에게는 무용지물이다.

지난 수십 년간 지구인은 인류를 노예로 부려먹으며 지배해온 외계 종족에 속아왔다. 사악한 외계종족은 인류가 우주의 다른 문명과 교류하며 평화롭게 사는 것을 극도로 꺼려하며 지난 수천 년간 신은 자기 한 명밖에 없는데 다른 신은 섬기면 안 되고 아마겟돈 등 '최후의 심판' 논리를 퍼뜨리는 모순적이고 그릇된 종교 사상을 지구 곳곳에 연쇄적으로 전파해 자신들의 사악한 손아귀에서 벗어나면 인류가 모두 다 한꺼번에 죽는다고 위협해왔다.

지구 지배 세력들은 지금도 지구 전역에서 분쟁과 전쟁을 일으키고 있는데 그들은 인간의 영혼을 디지털화하기를 원하는 사악한 외계인들의 계획에 따라 모든 인력과 기술을 집중하고 있다.

하지만 사악한 외계인들의 노예가 된 인류를 구원하려고 하는 좋은 외계 행성인들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환생해 지구에서 태어나기 시작했다. 특히 지구의 자매 금성은 사악한 외계인과 추종자들 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 사랑하는 자매 가이아(지구)를 돕기 위해 많은 금성인들을 지구로 파견해 인간으로 태어나 지구를 돕게 했다.

플래시스토민크는 지구인들을 돕기 위해 지구에 태어난 좋은 행성인들이 구원 작전에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들은 이미 마귀들이 만들어놓은 노예 사회의 잔혹사와 절망, 고통, 그리고 전쟁 등을 체험하며 인류가 어떠한 고통 속에서 나날이 살아가고 있는지 상세히 파악해 보고했다.

그들은 다차원을 넘나드는 전능한 힘의 지원을 받아 곧 인류를 사악한 외계인들로 부터 해방시키고 사악한 자들과 결탁한 이들을 벌줄 것이다.

그는 앞으로 좋은 외계인들의 힘으로 지구와 인류를 구해 사악한 외계인과 결탁한 지구 지배 세력들, 그리고 사악한 외계인들로 부터 신기술을 지원받아 인류를 노예로 만드는데 앞장 선 기업인들을 벌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때가 되면 일급비밀과 검은 예산이 동원되는 모든 기밀 사항이 풀리고 없어질 것이라며 지구에서 활동하는 모든 환생 행성인들에게 흔들림 없이 맡은 역할을 잘 해 달라고 격려했다.



(그림설명: 세계 여러 문화권 신화에 등장하는 마귀)

지구 인류에게 기이한 경고와 조언을 한 플래시스토민크는 과연 그의 주장대로 좋은 우주 행성의 외계인 환생체일까? 아니면 그의 이야기는 공상 과학 픽션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