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카타에서 다채색 UFO가 촬영됐다!


2007년 10월 30일 이른 새벽 인도 콜카타에서 다채색 섬광을 내뿜는 UFO가 하늘에서 춤을 추듯 날아다니며 모습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것이 주민에게 포착돼 비디오로 촬영됐다.

이 UFO는 무려 3시간 동안 도심 상공을 비행했는데 개인 회사 고위 간부로 있는 파르한 아크흐타르는 캠코더로 찍은 동영상 클립을 지역 TV 방송국에 제공하고 천문대 소장과 함께 TV 에 출연해 당시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

천문대 두아리 소장은 영상 속의 UFO 위치가 시 동쪽 지평선 30도 상공이라고 확인하며 참 기이하고 아주 흥미롭다며 오랜 시간 상공에 머문 것으로 보아 자연 현상이나 유성은 아니라고 말했다. UFO는 원형으로 보였고 흰색과 초록색, 보라색, 그리고 빨간색 등 다채색 섬광을 발산했다.

UFO는 원형에서 삼각형으로 그리고 직선형으로 빠르게 외형을 바꾸며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했는데 아크흐타르는 이른 새벽 창문을 닫으려다 하늘에 비행물체가 반짝이는 것을 보고 처음에는 비행기로 생각했다. 하지만 이상한 별 같아 캠코더를 가져와 확대해 보고 UFO라는 것을 알았다고 한다.

그는 손이 너무 떨려서 삼각대를 놓고 촬영했는데 UFO들은 동이 틀 때까지 도심 상공에 떠 있다가 오전 6시 30분 경 대기권을 향해 날아가 버렸다.

콜카타에 있는 사하 핵물리학 연구소의 행성분자 물리학자 카말레쉬 카르는 괴 비행물체가 무척 이상하고 흥미롭지만 이 같은 물체는 오랜 기간 관찰하며 연구해야 견해를 밝힐 수 있다며 TV에 방영된 모습만으로는 결론을 내리기 불충분하다고 콜카타 뉴스에 발표했다.

최근 UFO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동시에 목격되는 해프닝들이 세계 도처에서 발생하는데 그 이유가 과연 무엇일까?

[이곳을 누르면] 콜카타에서 촬영된 UFO 동영상을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