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를 유발하는 귀신이 출몰하는 스톡브릿지 우회로



(그림설명: 귀신이 목격되는 스톡브릿지 우회로)

1989년에 건설된 영국 쉐필드에 있는 스톡브릿지 우회로는 오늘날 영국에서 가장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도로들 중 하나이자 귀신 다발 출몰 지역으로 악명을 떨치고 있다.

도로가 건설된 직후 차를 몰고 가다 사고를 내는 운전자나 탑승객들 중 극적으로 생존하는 사람은 사고가 발생하기 직전에 여자아이가 도로변에서 달려나왔다고 증언했다.



(그림설명: 많은 사람들이 목격한 수도승 귀신)

운전자들은 아이를 피하기 위해 핸들을 급히 꺾다가 전복되거나 다른 차, 또는 가드레일 등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지만 사고 후 도로 주변을 살펴보면 문제의 아이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부 운전자들은 늦은 밤 도로변에 있는 전신주 철탑에 여학생들이 원을 그리고 춤을 추는 것을 목격했다.

차를 멈추고 내려서 학생들에게 다가간 목격자들은 공통적으로 학생들이 눈 앞에서 공기중으로 사라지는 것을 목격했다.

스톡브릿지 우회로에서 가장 위험한 귀신으로 알려진 인물은 늦은 밤에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 앞에 갑자기 나타나 차를 향해 정면으로 달려오는 수도승 귀신이다.

치명적인 사고를 당하고도 극적으로 산 운전자들 중 일부는 수도승이 차 앞에서 화난 사람처럼 달려와 차를 통과한 뒤 빈 좌석에 앉아서 큰 소리로 기도해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고 증언했다.

한번은 현금수송차량을 몰고가던 사람들이 차 뒷쪽에서 무언가 쿵쿵대는 소리를 듣고 타이어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닌가 하며 차를 멈춘 적이 있었다.

하지만 차가 멈췄는데도 계속 쿵쿵대는 소리가 나는 것을 체험한 일행은 무심고 뒷쪽 창문을 쳐다봤다가 험상굿은 표정을 짓는 수도승이 차 유리를 두드리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소스라치게 놀라고 말았다.

끝내 일행은 차에서 내려 경찰에 신고했는데 얼마 후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현금수송차량 뒤에 아무도 없는 것을 발견하고 차를 수송차량 뒤에 주차했다가 누군가 순찰차를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소리가 나는 지점을 돌아다봤다가 크게 놀랐다.

당시 차 뒤에는 문제의 수도승이 차를 두드리고 있었는데 그가 사고 유발 귀신임을 짐작한 경찰은 수송차량 직원들과 함께 현장에서 급히 피했고 두 경찰관들 중 한명은 경찰직을 바로 그만뒀고 한명은 당시 충격으로 오랫동안 근무하지 못했다.



(그림설명: 사고를 유발하는 수도승 귀신)

세계의 사고다발 지역에 귀신 목격담이 공통적으로 존재하는 이유는 과연 무엇때문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