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잡아먹는 아프가니스탄의 흡혈 괴물



(그림설명: 인간으로 둔갑하는 흡혈귀)

아프가니스탄에서 사람과 동물을 잡아먹는 흡혈 괴물이 계속 출현하고 있다고 29일 미국 오레건 주 살렘의 살렘 뉴스가 보도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2개월간 거주하며 취재활동을 한 기자 팀 킹은 아프가니스탄에 주둔하는 미군 병사로 부터 흡혈귀에 관해 처음 들었다고 보도했다.



(그림설명: 영화 '프라이트 나이트'에 나오는 흡혈귀)

아프가니스탄의 배그램 공군기지에서 키르지즈스탄으로 가는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다가 자신이 기자임을 파악한 듯한 한 병사가 다가와 다짜고짜 흡혈귀 문제에 관해 알고 있냐고 묻는 것을 들었다.

팀과 그의 동료 릭은 흡혈귀에 관해 전혀 모른다고 대답했는데 문제의 병사는 흡혈귀가 실제로 존재한다며 아프가니스탄 주민들 중 다수가 흡혈귀 때문에 공포에 떨고 있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흡혈귀는 밤마다 출현하는데 사람들과 동물들을 잡아가 피를 빨아먹는다고 한다.

팀과 릭은 괴이한 이야기를 하던 병사가 다른 곳으로 가기를 원했지만 그는 계속 이야기를 했는데 병사는 주민들이 괴 흡혈귀가 지난 수백년간 아프가니스탄에 출현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미군도 흡혈귀 문제를 파악했다고 말했는데 옆에 있던 다른 병사가 아프가니스탄 흡혈귀들이 깊은 사막에 살고 있고 겉모습이 보통 사람 같으나 키가 크고 그들중 다수가 여성이라고 말했다.

팀은 흡혈귀 이야기를 계속 듣고 있다가 갑자기 토가 나와 화장실로 달려갔는데 그는 아프가니스탄 주민들로 부터 흡혈귀 이야기를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프라이트 나이트의 여성 흡혈귀)

팀 킹이 보도한 아프가니스탄 흡혈귀 이야기는 과연 사실일까? 팀 킹은 아프가니스탄 흡혈귀 관련 영화 '피루렌츠'가 내년에 개봉한다고 밝혀 흡혈귀 전설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줬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