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성 링 주위에 거대한 UFO들이 존재한다



(그림설명: L’actualite紙가 공개한 토성 링의 UFO)

인터넷에서 토성의 링 주변을 선회하는 거대한 UFO들이 선명하게 나타난 적외선 스펙트럼 사진과 함께 프랑스계 신문 보도 기사가 링크된 특이한 주제가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열띤 논쟁이 일어났다.

프랑스의 신문인지 캐나다 몬트리올 소재 L’actualite 紙인지 확실하지 않은 이 불어권 뉴스 보도는 지난해 보도된 것으로 확인됐다.



(그림설명: 토성의 UFO 확대사진)

미 항공우주국의 토성 탐사선 카시니(Cassini)호가 촬영한 이 UFO들은 지구와 같은 크기인 물체들과 지구 직경의 4배가 넘는 50,000km 길이의 거대한 시가 형상의 물체들이다.

토성 링을 선회하는 시가형 UFO와 흡사한 물체가 1996년 4월 26일에도 나사의 허블 우주망원경에 포착된 사실이 새롭게 밝혀졌는데 UFO는 허블이 촬영한 10장의 사진들 중 6장에 포착됐으며 빠른 속도로 움직인 것으로 판명됐다.

L’actualite는 최초로 세상에 공개되는 토성 링의 UFO 칼러 사진이 나사에 의해 그동안 은폐되어온 사진이라고 설명하면서 어떤 루트로 이 사진을 입수했는지 분명한 출처를 밝히지 않았다. 이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 마이크 싱은 이 중요하고 흥미있는 사건에 대해 이번 기회에 사진의 진위 여부와 보도의 신뢰성을 검증해 보자고 제안했다.



(그림설명: 허블 우주망원경이 촬영한 토성의 UFO)

사진을 본 세계의 네티즌들 중 다수는 허블의 적외선 이미지가 카시니 탐사선이 근래에 직접 촬영한 사진과 유사한 것으로 보아 태양계에 외계인이 존재한다는 일부 전문가들의 주장이 사실임을 입증해주는 것이라며 호기심을 보였다.

한 가지 기이한 점은 현재 토성 주변을 떠다니는 모든 위성들은 물론이고 소행성들 까지도 완벽히 식별돼 이름까지 부여해 관리하는데 초대형 UFO로 추정되는 물체들은 존재가 은폐돼 공식적으로 식별조차 안됐다는 점이다.

결국 쟁점은 거대한 UFO가 적어도 11년 전에 발견됐으나 존재 사실을 그동안 은폐해 온 것이라는 의견과 보도가 사실이 아닌 허구라는 상반된 주장이다.



(그림설명: 토성의 UFO 확대사진)

토성 주변에 지구보다 큰 외계인들의 거대한 UFO들이 머무르고 있는 것은 과연 사실일까? 이들이 지구로 접근한다면 인류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