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국방성이 UFO 보고서를 공개했다!



(그림설명: 영국 포츠모스 항구에서 촬영된 UFO)

영국 국방성이 정보공개법에 따라 1999년에서 2006년 사이 공식 보고된 UFO 목격 관련 자료 파일을 국민들에게 상세히 공개해 언론사들이 이를 일제히 보도했다.

공개된 UFO 파일에 따르면 영국에서는 평균적으로 한해에 100건이 넘는 UFO 목격 사례가 국방성에 보고되고 있으나 많은 목격자들이 신고를 하지 않아 실제로는 UFO 출현 횟수가 더 많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그림설명: 영국에서 촬영된 기이한 형상의 UFO)

국방성은 UFO에 관해 전문적인 지식은 없으나 자국 영공이 위태로운지 어떤지 확인하고 비행물체가 적대적이거나 비승인 된 군사 활동을 하는지 입증하려고 UFO 목격 보고서를 조사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필요하면 목격자들을 국방성의 대공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조사하며 목격된 UFO에 잠재적 위협 요소가 없으면 조사하지 않는다고 한다.

영국 정부 당국은 UFO의 존재에 관해 완전히 열린 마음으로 대응하고 국방성이 이상한 비행물체가 목격되면 목격자들과 기밀한 교섭을 하는데 현재까지 수집한 자료에 따르면 UFO의 존재를 입증할 실체적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영국에서 촬영된 막대형 UFO)

현재 영국 국방성은 1967년 이래로 주민들과 많은 병사들과 민간 항공기 조종사들에 의해 보고된 모든 UFO 목격 사례들을 일반에 공개하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 작업은 최근 [여러 나라들]이 UFO의 존재를 공식 인정하고 관련 파일들을 공개하는 것과 병행해 진행되고 있다.

이 때문인지 최근 영국에서는 UFO 관련 보도가 부쩍 늘었는데 (1, 2, 3, 4, 5, 6, 7, 8, 9, 10) UFO 목격 사례는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출현 횟수가 더 증가하고 있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되고 있다.



(그림설명: 한꺼번에 많이 출현한 UFO)

올해 세계적으로 UFO의 출현이 빈번해 지는 이유는 과연 무엇 때문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