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트래트퍼드에 UFO 편대가 나타났다!



(그림설명: 밤 10시경에 나타난 UFO 편대)

최근 들어 세계 전역에서 평균적으로 이틀에 한번 꼴로 UFO들이 목격됐다는 뉴스가 계속 보도되고 있다.

주로 늦은 밤에 나타나는 UFO들의 목격 사례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데 최근 영국 스트래트퍼드에서 UFO 편대가 주민 100여명에게 한꺼번에 목격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림설명: 특이한 패턴 형상으로 출현한 UFO)

2007년 7월 14일 밤 10시경 스트래트퍼드시 워릭 로드 상공에 4대의 미확인 비행물체가 나타나 많은 주민들이 놀라는 사건이 발생했다.

곧이어 하늘에는 5번째 UFO가 출현해 장관을 이뤘는데 UFO들은 15분간 도시 상공에 소리 없이 정지해 있다가 불빛이 희미해지며 서서히 사라졌다.

목격자 톰 호크스는 길드 스트리트에서 여자 친구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가 15명의 다른 주민들과 함께 UFO 편대를 목격했다.

그는 처음에 UFO 한대를 목격했고 곧 3대가 더 나타났다고 말했는데 당시 UFO 편대를 목격한 주민들은 저게 무엇이냐며 의아해 했다고 말했다.

그 후 다섯 번째 UFO가 도심 상공에 나타나자 놀란 주민들은 하던 일을 멈추고 하늘을 올려다봤는데 톰은 주변에 사람이 무척 많았고 그들이 모두 UFO들을 주시했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UFO의 확대 사진)

식당 주방장 컨 그리피스도 목격자들 중 한 명인데 그는 UFO가 다섯 대가 됐을때 목격했다며 처음에 모든 사람들이 괴 비행물체가 풍선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UFO들이 너무 빨리 움직여 그것이 풍선일 수 없다고 판단했다. 또한 만약 도심 상공에 떠 있는 물체가 풍선이라면 계속 볼 수 있을 텐데 더 이상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톰은 UFO편대를 비디오로 촬영했는데 다른 목격자들도 함께 비디오로 이 광경을 촬영했으며 그는 이 비디오 파일을 전문 부서에 제보해 분석을 의뢰했다.

일부 주민들은 괴 비행물체들이 토요일 인근 페어포드에서 열린 에어쇼와 관련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했는데 UFO들에서 엔진 소음이 전혀 안 들리고 너무 빨리 비행해 군 비행기가 아니라고 판단했다.

또한 버밍엄 항공 관제소도 토요일 밤 10시경 스트래트포드 상공에서 어떠한 비행기 소음이나 이상한 비행물체의 활동이 감지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그림설명: 선으로 연결된 UFO 패턴)

스트래트포드 상공에서 목격된 괴 비행물체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혹시 UFO들은 낮에 열린 국제 에어쇼를 보고 자신들도 편대비행 시범을 보인 것은 아닐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