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과같은 작은 초록 외계인을 만난 사람의 이야기



(사진설명: 고대 영국의 전설에 나오는 괴 요정 - 고블린)

1987년 11월 1일, 예로부터 여러 종류의 요정에 관한 전설이 많이 내려오던 영국의 무어지방에 거주하던 경찰관 알란 갓프레이씨는, 그날오후 인근 숲속의 경치를 찍으러 사진기를 가지고 숲을향해 걷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오후 3시 34분이었다는 사실을 확인한 갓프레이씨는, 계속하여 숲속을 향해 길을 걷다, 어느 한순간 자신앞에 튀어나온 초록색의 괴물체를 보고 기겁을 하며 놀라게 되었습니다.

비명을 지르는 갓프레이씨의 소리에 놀란 괴물도 덩달아 소리를 지르며 먼 곳으로 도망을 갔고, 먼곳에서 갓프레이씨를 보고있던 괴물은 '빙긋' 웃으며 갓프레이씨를 향해 손을 흔들었습니다.




(사진설명: 고대 일본에서 목격된 고블린 - 푸쿠로쿠조)

당시 가지고 있던 사진기로 괴물체의 모습을 찍게된 갓프레이씨는 괴물체가 숲속으로 뛰어 들어가자 자신도 쫓아 들어가다, 그 괴물체가 전설에 나오는 악한 요정인 '고블린'일 수도있어 괴물을 쫓아 숲에 들어가는일은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숲속에서는 계속하여 괴 짐승의 무리가 우는 소리가 들렸고, 사진을 현상하기위해 동네의 사진가게에 들렸던 갓프레이씨는, 사진가게가 '5시 30분까지만 영업을 함'이라는 푯말과 함께 문을 닫고있는것을 알아낸뒤, 자신이 약 2시간의 시간을 건너뛰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사진가게에 필름을 맡긴뒤 동네의 신문사에 찾아가 자신이 겪은 일의 기사화를 주장한 갓프레이씨는, 신문기자가 '우리동네 경찰관이 정신병자라는 사실이 믿기질않는다'며 경찰에 신고를 하는 바람에 그날, 정신과 의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진설명: 1940년대 이후 외계인의 상징이 되어버린 고블린)

정신감정에서 정상인의 판정을 받고, 또한
경찰서의 거짓말 탐지기에서 결백임이 증명된 갓프레이씨는, 정신과의사의 권유에 따라 최면을 통한 잃어버린 시간에 관한 조사를 하게 됩니다.

최면에 빠져들어간 갓프레이씨는, 전날 오후 마지막으로 시간이 3시 34분이었다는 사실을 알게된뒤, 5시 30분까지 사진찍기를 마무리하고 현상소에 필름을 맡기기위해 바쁜걸음으로 숲속을 빠져나오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그의 앞에는 하늘에서부터 날아온 둥근 형체의 UFO가 착륙장치를 내리며 땅에 착지를 하였으며 문이 열린 UFO에서 걸어나온 초록색의 괴물체가 그에게 UFO로 들어오라는 손짓을 하자, 곧바로 그들을 따라 UFO안으로 걸어들어갔습니다.



(사진설명: 영화의 소재로 등장한 고블린의 모습)

UFO에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는듯한' 괴
현상을 체험하였다는 갓프레이씨는, 창문밖을 관찰하였을때 자신이 지구의 대기권밖에서 비행을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낸뒤 공포에 떨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작은키에 눈썹과 입술이 없는 얼굴을 가진 초록색 외계인들은, 갓프레이씨에게 작은 모니터를 보여주면서 자신들이 왜 지구를 방문했는지, 그 이유를 설명하였으며 갓프레이씨는 당시 모니터 화면에서 환경이 파괴되고, 핵폭탄이 터지며, 전쟁을 통해 사람들이 서로를 파괴하는, 흉한 장면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후, 텔레파시를 통해 많은 이야기를 나눈 갓프레이씨는 다시 영국의 무어지방으로 돌아온뒤 안전하게 UFO 밖으로 걸어나왔습니다.

자신이 겪은일을 남에게 설명하기위해 뒤로돌아 사진기로 UFO의 사진을 찍으려던 갓프레이씨는, 갑자기 온몸이 마비가 되는 괴현상을 겪게 되었으며 자신의 머릿속에서 UFO에 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는 현상을 겪게 되었습니다.




(사진설명: 아일랜드의 전통적인 고블린 - 레파칸)

위의 이야기는 1987년 영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실화이며, 현재 알란 갓프레이씨는 경찰직을 그만둔뒤 개인사업을 하며 잘살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접했던 헐리우드의 영화제작자들은 1988년부터 고블린과 옛 아일랜드의 전설에 나오는 레파칸에 관한 영화를 만들게 되었다고 하며, 현재 그의 체험은 책을통해 전세계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사진설명: 알랜 갓프레이씨가 찍은 초록색 외계인의 사진)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