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2대가 공중전을 벌였다!



(그림설명: 밴쿠버 다운타운 상공에서 촬영된 UFO)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 주 오카나간 호수 상공에서 UFO 두 대가 공중전을 벌이다 그 중 한 대가 광선총을 맞고 폭발하는 광경이 여러 주민들에게 목격됐다.

브리티시 콜롬비아 주 UFO협회 브라이언 바이크 소장 발표에 따르면 공중전은 2007년 7월 2일 밤 11시경에 벌어졌다.



(그림설명: BC 주 프린스 조지 상공에 나타난 UFO)

이름을 공개하지 않은 제보자는 밤 11시 경 애견과 함께 오카나간 서쪽 호숫가를 산책하다 밤하늘에 굉장히 크고 밝은 비행물체가 떠 있는 것을 목격했다.

당시 그가 목격한 UFO는 일반적으로 묘사되는 UFO들과는 달리 어뢰처럼 보이는 긴 몸체에 전투기의 날개 같은 것이 달려있는 특이한 모양이었다. 잠시 후 UFO는 큰 소음을 내며 기체에 불이 붙은 채 오카나간 호수로 추락했다.

UFO가 추락하며 거대한 비행기가 떨어지듯 호수에 큰 파문을 일으켰으며 목격자는 괴 비행물체가 유성이나 운석인 것 같아 반사적으로 몸을 숙였다.

호수에 비행물체가 떨어진 뒤 물속에서는 계속 저음의 요란한 소음이 들렸으나 돌연 물에 빠졌던 UFO가 다시 물 밖으로 솟구치더니 순식간에 하늘에 떠있던 다른 원뿔형 UFO를 향해 영화 스타워즈에 나오는 레이저 총 같은 광선 무기를 발사했다.

그러자 원뿔 UFO는 엄청난 폭음을 내며 호수 상공에서 폭발하더니 더 이상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어뢰 모양의 UFO는 당황한 듯 옆으로 이리저리 움직이다 음속 돌파시 발산하는 소리 같은 굉음을 내며 사라졌다.

당시 호숫가를 산책하던 사람들은 서로 모여 방금 전 목격한 괴 비행물체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고 다음날 아침 UFO협회에 제보했다.



(그림설명: BC 주에 나타난 개구리 형상의 UFO)

이 UFO는 인접한 켈로나 시에서도 동시에 목격됐는데 그들도 7월 2일 밤 11시경에 2대의 UFO를 목격하고 큰 소음을 들었다고 제보했다.

켈로나의 한 목격자는 당시 집에서 TV를 보다가 창문을 통해 강한 빛이 들어오자 자동차 헤드라이트 인줄 알았다고 한다.

그는 TV를 계속 보다 엄청나게 큰 폭발음이 들리자 깜짝 놀라 창문 밖을 봤는데 밤하늘에는 양 옆으로 혼란스럽게 비행하는 거대한 밝은 UFO가 있었고 이 비행체는 곧 큰 폭발음을 내며 사라졌다고 오카나간 목격자와 일치되는 증언을 했다.

UFO 협회는 같은 UFO를 목격한 다른 켈로나 주민의 제보를 또 받았다. 그는 10시 45분경 UFO 2대가 하늘에 떠 있는 것을 봤는데 한대는 막대형이고 다른 한대는 고깔처럼 보였다고 증언했다.

카메라를 가져오려던 그는 총소리 같은 짤막한 폭음을 듣고 하늘을 보다가 막대형 UFO가 불이 나며 급강하 하며 지상으로 추락하자 크게 놀랐는데 불붙은 UFO가 호수 쪽으로 떨어지는 것과 고깔 형 UFO가 원을 그리며 호수 상공에 떠있는 것을 봤다.

고깔 형 UFO는 고도를 낮추며 비행하다 갑자기 하늘을 향해 날아가기 시작했는데 그 순간 막대형 UFO가 다시 하늘로 올라오는 것을 봤다. 막대형 UFO는 더 이상 불이 나지 않았고 UFO들 끼리 레이저로 추정되는 무기를 발사하다 굉장히 큰 폭발음이 들린 후 고깔 형 UFO가 폭발해 사라지는 것을 목격했다.

목격자는 막대형 UFO가 하늘에서 무언가를 찾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벌새처럼 비행하던 이 UFO는 엄청난 굉음을 내며 사라졌다. 목격자는 오랜 세월 밤하늘을 올려다봤지만 UFO들끼리 공중전하는 것은 처음 봤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1937년 밴쿠버 시청 상공에 나타난 UFO)

오카나간 호수 상공에서 벌어진 UFO들 사이에 벌어진 공중전은 과연 무슨 일이며 그들의 정체는 무엇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