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사냥꾼의 인간 납치 판별법



(그림설명: 외계인 사냥꾼 데럴 심스)

미국 텍사스주 휴스톤에는 외계인 사냥꾼으로 잘 알려진 UFO 전문 연구가 데럴 심스(58)가 살고 있다.

텍사스주 웨더포드 출신인 그는 유명한 초현상 라디오쇼 '코스트-투-코스트 AM' 진행자 아트 벨 토크쇼 프로에 여러 차례 출연하여 외계인들의 인간납치 및 생체실험에 관한 정보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림설명: 어두운 밤 공동묘지에서 촬영된 외계인)

어려서부터 10번이나 외계인들에게 자신이 납치당했다고 주장한 그는 미 육군에서 3년간 헌병장교로 근무했고 주한 미군에서도 1년간 수사관으로 근무했다. 베트남전 때는 2년간 중앙정보국 요원으로 파월 근무했고 2명의 정보국장들을 경호하고 애그뉴 부통령의 수행 경호를 맡는 등 다채로운 경력을 가지고 있다.

중앙정보국에 근무하면서 외계인에 관한 정보들이 많이 은폐돼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에 관심을 갖으며 직접 진상 파악에 나서게 됐다고 라디오 인터뷰에서 밝힌 그는 기관에 근무하면서 행한 국가 안전보장 선서와 국가기밀 준수 서약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정보를 공개하겠다고 말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는 그동안 여러 납치 피해자들의 피납 사례를 연구하여 몇가지 공통된 사실을 발견했는데 외계의 피납 기억이 전혀 없으나 혹시 의심가는 사람이 있으면 납치 유무를 판별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체크리스트를 활용하여 당시 겪은 정보와 물적 증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스스로 훈련하라고 충고한다.

그는 아래와 같은 체험을 한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외계인에게 납치되었을 확률이 높다고 말한다.



(그림설명: 엑스레이에 촬영된 외계인 해골)

- 몸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자국이나 멍, 화상 자국, 또는 긁힌 자국이 있는지 체크할 것.

- 손과 발을 보고 손톱과 발톱 밑에 오물이나 진흙이 끼어있는지 확인하고 잠을 자고나서 깨어났을대 몸에 잎사귀가 있거나 살 점이 떨어져 나간 곳이 있는지 살펴본다.

- 정체를 알 수 없는 옷이나 보석을 착용했는지, 옷을 밖으로 내 입거나 뒤집어 입고 있는지, 깨끗한 옷을 입고 잤는데 깨어보니 더러운 옷을 입고 있는지 체크하자.

- 방 안에 잎사귀, 잡초, 잔디, 씨앗 등 엉뚱한 물건들이 있는지 확인하자.

- 당신이 차를 도로 반대 방향으로 달리지 않았는지, 당신이 기억하는 장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차가 세워져 있는데 기름은 탱크에 꽉 차있고 시간은 흘러간 경우가 있는지 체크한다.

- 검은 등을 사용해 신체에 방사성 물질이 있는지 살펴본다. X-레이 촬영, 자기공명영상(MRI) 촬영 , 컴퓨터 단층(CT) 촬영을 할시 신체 어디엔가 이상한 금속 물체가 발견되는지 확인한다. 또한 전에 없던 수술 자국이 있는지 확인한다.

- 당신의 꿈을 체크하라. 같은 꿈을 계속 꾸거나 흡사한 꿈을 계속 꾼다면 외계인에게 납치됐을 가능성이 높다.



(그림설명: 납치해 간 인간을 생체실험하는 외계인)

그에 따르면 외계인의 납치에는 유전적인 요소가 작용해 본인 만이 아닌 가족들도 외계인에게 납치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그는 위와 같은 체험을 했거나 이같은 체험이 반복되는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외계인에게 납치돼 생체실험을 받았을 확률이 높으니 최면 요법 등을 통해 기억을 되찾고 정신적인 외상을 치료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