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의 목소리를 녹음한 사람들 (2)



(사진설명: EVP 녹음이 시작되었을때 심령학자 앞에 나타난 귀신)

EVP(Electronic Voice Phenomenon)라 불리우는 영혼들의 전자음성녹음현상은 실제로 존재할까?

현재 전세계에는 간단한 녹음기만을 가지고 조용한 주위를 녹음, 귀신들의 목소리를 찾아내는 새로운 방법의 사후세계와의 접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얼마전 미국과 영국에서 베스트셀러가된 책 'Electronic Voice Phenomenon'에는 현재까지 EVP를 통해 귀신과 대화를 나눈 약 6건의 긍정적인 것과 나머지 부정적인 것의 예가 있다

과연 EVP를 시도해 성공을 하였던 사람들은 실제로 영혼의 목소리를 녹음했던 것일까?




(사진설명: 영국 국립박물관의 CCTV에 찍힌 두명의 귀신)

1997년 영국 런던에서는 밤 12시경 두개의 투명한 괴물체들이 벽을 통과하며 이리저리 움직이는 모습이 국립박물관의 CCTV에 찍혀 다음날 TV뉴스에 공개됐다.

위의 괴이한 귀신들은 영국 국민 전체를 공포에 떨게하였고 이를 조사하던 영국 옥스포드대학의 심령학자들은 귀신들이 나왔던 지점에 계속하여 괴이한 소리가 들리는 것을 발견, 이를 녹음 했다.

귀신들은 하나같이 "꺼져(Get Out)"등의 비명을 지르며 심령학자들을 쫓아내려했지만 심령학자들은 그들이 말하려는 모든 것을 자세히 녹음, 언론에 발표했다.




(사진설명: 12살짜리 여자아이뒤에 찍힌 괴이한 귀신)

-----------------
EVP 녹음내용 모음
-----------------
"Mommy(엄마)"

"Get out"

"Get out(두번째)"

"(귀신들의 알수없는 소리침)"

"(귀신들의 알수없는 소리침 - 2)"
----------------------------




(사진설명: 미국의 한 병원 응급실에서 찍힌 저승사자의 무리)

위 목소리들의 주인공들은 누구였을까?

과연 위의 목소리들은 우리에게 인간의 사후세계를 증명하여주는 유일한 단서가 될 수 있을까?

[이곳을 누르시면 세번째이야기로 이동]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