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오 숲에 출몰하는 수박머리 뮤탄



(그림설명: 오하이오주에 나타나는 수박머리 뮤탄)

미국 오하이오주에는 깊은 숲 속에 밤마다 기괴한 수박머리 뮤탄 괴물들이 나타난다는 괴담이 전해온다.

수박머리 전설은 여러 타입의 이야기가 있지만 모든 이야기들에는 괴물들이 최초로 목격된 시기가 2차 세계대전 이후고 크로우 라는 과학자가 핵심인물로 등장하는 공통점이 있다.



(그림설명: 주민이 만든 수박머리 뮤탄 인형)

그 가운데 가장 유명한 전설은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는 깊은 숲 속에 연구소를 만들고 그곳에서 1940년대 후반 어린이들에게 발병된 뇌수종 치료 방법을 연구하던 크로우 박사가 어린 환자들 뇌에 액체 약물 주입 실험을 하다가 실수로 아이들 머리가 큰 수박처럼 변형됐다는 것이다.

그 후 외딴 숲 속에 있는 연구소에 격리 수용돼 인간이 아닌 흉측한 몰골의 뮤탄들로 돌연변이한 이들은 어느날 집단적으로 반란을 일으켜 크로우 박사를 잡아먹고 숲 인근에 접근하는 사람들을 잡아먹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다른 괴담으로는 크로우 박사가 연구 과정에 변종으로 태어난 수박머리 뮤탄들을 집으로 데려와 살았으나 평소에 친절하고 상냥했던 크로우 박사의 부인이 지병으로 숨지자 뮤탄들이 슬품을 참지 못하고 난동을 부리다 집에 큰 불이 나 크로우 박사와 모든 뮤탄들이 함께 죽어 인근 숲에서 귀신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는 크로우 박사가 1940년대 중반에 실험중 극심한 방사능 물질에 노출돼 아이들이 변종으로 태어나자 이를 숨기기 위해 깊은 숲 속에 집을 지어 사회와 절연한채 가족들과 함께 살았으나 때때로 그의 아이들이 깊은 숲에 들어온 사람들과 마주쳤다는 것이다.

오늘날 수박머리 뮤탄들은 기이하게도 킹 메모리얼 공동묘지 근처에서 자주 목격되는데 주민들은 그 이유가 크로우 박사와 부인이 그곳에 묻혀 성장한 수박머리 뮤탄들이 사람들 왕래가 없는 늦은 밤에 묘지에 와서 청소를 하고 박사 부부를 추모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림설명: 오하이오주 클레몬트 카운티의 귀신 이야기를 모아놓은 책)

1995년 7월 21일 챠돈에서는 킹 메모리얼 공동묘지 근처를 여자 친구와 지나던 주민 머레이 스토발레가 소변이 마려워 잠시 차를 세우고 길 옆 어두운 곳에서 소변을 보던중 수박머리 괴물을 목격한 사건이 발생했다.

차들이 전혀 지나다니지 않는 어두운 도로가에 세워놓은 차 안에 있던 여자친구 샐리가 갑자기 차에 시동을 걸고 후진하며 경적을 울리는 소리를 들은 머레이는 샐리가 자기를 놀래키려고는 줄 알고 차로 돌아오다 샐리가 차 안에서 비명을 지르며 공포스러운 눈으로 숲 속을 주시하는 것을 보고 그 쪽을 보다가 여러 명의 수박머리 뮤탄들이 어둠 속에 서 있는 것을 목격하고 깜짝 놀랐다.

수박머리 괴물 전설이 사실이라면 그들이 인간과 마주치면 산채로 잡아먹는다고 알고있던 머레이는 재빨리 차에 올라타고 전속력으로 달아났으나 차 안에 있으면 안전할 것 같아 현장으로 다시 돌아와 뮤탄들을 자세히 관찰하려고 했다.

도로변 숲 속에 서 있던 뮤탄들은 차가 다가오자 숲 속으로 들어갔는데 그들이 사라지기 전 눈알들이 헤드라이트에 비쳐 번쩍이는 것을 보고 등에서 소름이 끼쳤다고 현지 뉴스에 제보했다.



(그림설명: 오하이오주의 귀신 이야기들을 모아놓은 책)

오하이오주에 출몰하는 수박머리 뮤탄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혹시 그들은 오래전 마을에서 소외돼 자신들만의 사회를 만든 클로우의 뮤탄 자손들이거나 숲 속에서 숨어 살고 있는 외계인의 일종이 아닐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