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대 인도인들이 사용한 신비한 비행물체



(그림설명: 고대 인도 신화에 등장하는 비행물체 비마나)

고대 인도의 여러 신화에는 비마나라고 불리우는 신비한 비행물체들이 등장하는데 알려진 바로는 이 비행물체들의 구조와 기능, 그리고 특성 등이 오늘날 세계 도처에서 목격되고 있는 비행접시들과 무척 흡사한 점이 많습니다.

인도의 명문 마드라스 대학교 산스크리트 학부장으로 근무하다 은퇴한 라그하반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고대 산스크리트로 쓰여진 고전 서사시에 많은 인명을 구할 수 있도록 하늘을 비행하는 훌륭한 비행체들을 만드는 기술을 신에게서 선물받았다는 기록과 함께 여러 종류의 비마나들이 묘사되어 있는데 서사시에는 비마나를 무엇으로 어떻게 만들며 어떻게 조종하는지 자세한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라그하반 박사가 공개한 산스크리스트 서사시에 등장하는 비마나들의 모습과 엔진 구조 및 설계 과정, 그리고 장착 무기 등에 대한 자료들은 그가 홀로 50년 동안 연구하여 찾아낸 것으로 그는 기원전 4,000년경에 외계인들이 지구를 방문했었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하는데 다음의 글은 그가 발표한 연구 내용중 일부입니다.



(그림설명: 고대 서사시를 토대로 재연된 비마나의 설계도)

"인도의 고대 신화에는 비행물체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공상과학영화에 등장하는 환상적인 신무기들이 많이 나오는데 마하브하라타에는 번개와 섬광같은 무기가 묘사되어 있고 적에게 최면을 거는 무기도 나오고 라마야나에는 수은과 추진력있는 회전바람으로 높은 고도를 비행할 수 있는 비마나들이 상세히 묘사되어 있습니다."

"라마야나에 묘사된 비마나는 하늘을 나는 2륜 전차로 묘사된 비행물체가 언제나 반짝이며 공기중에서 자유롭게 비행하는데 달처럼 하늘에 정지된채 느리게 비행할 수 있습니다. 비마나는 라마신의 명령에 따라 거대한 소음을 내며 구름 위로 올라갔습니다. 산스크리스트의 항공술 과학책인 비만카-샤스트라를 보면 비마나는 자체 동력을 가진 기계이며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갈 수 있고 심지어는 한 행성에서 다른 행성까지도 갈 수 있다고 묘사되어 있습니다."

"비만카-샤스트라에는 비마나를 31개의 부분으로 나누어 설명하고 있어요. 기체는 16가지의 금속으로 만들어 졌고 동체 밑에는 오늘날 비행기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것과 같이 거울에 모습이 찍히는 장비도 있지요."

"신화에는 당시 자신들을 지구의 4번째 인류라고 했어요. '금의 시대'가 있었고 '은의 시대'가 있었으며 '동의 시대'가 있었는데 자신들을 '철의 시대'를 사는 인류라고 묘사했죠."



(그림설명: 고대 인도의 비마나 형상 유물)

"고대 서사시에는 여러 신들이 비마나를 타고 직접 전쟁에 참가하는 장면이 묘사되어 있어요. 라마야나에는 생각만 하면 원하는 장소로 이동하는 비마나가 나오는데 그 비행물체를 하늘의 밝은 구름처럼 생겼다고 묘사했어요."

"마하브하라타에는 아수라 마야라는 사람이 둘레가 12큐빅인 비마나를 운전하는데 강렬한 불을 뿜는 미사일 같은 것을 적의 비마나에 발사하는 구절이 나와요. 비마나에서 발사되는 무기는 오늘날의 공대공 미사일들 처럼 목표물에 유도되는 미사일인데 적의 비마나가 투명 기능을 사용해 눈 앞에서 모습을 감추면 소리를 쫓는 미사일을 발사해 격추시키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이러한 신화에서 가장 재미있는 구절은 고대인들이 비마나를 어떻게 만드나 상세히 묘사한 부분입니다. 사마라안가나수트라아드하아라에 기록된 글을 보면 비마나는 동체가 튼튼하고 가벼운 물질로 만들어야 한다고 합니다. 내부에는 밑 부분에 철로 만들어진 히터를 가동하는 수은 엔진이 있고 비마나는 강력한 회전바람 같은 동력으로 수직 상승과 수직 하강을 하며 빠른 속도로 비스듬이 전후진하며 움직인다고 묘사했죠."

"기록에는 비마나를 통해 인간이 새처럼 하늘을 날 수 있고 우주의 행성들 사이를 오갈 수 있으며 신적인 외계인들이 비마나를 타고 지구를 방문한다고 해요."



(그림설명: 고대 서사시를 토대로 재연된 비마나의 설계도)

고대 인도 사스크리스트 서사시들에 등장하는 비마나는 과연 오늘날 지구에 나타나고 있는 UFO들과 같은 비행물체 일까요? 박사의 주장처럼 오늘날 UFO를 타고 지구를 방문하는 외계종족들은 혹시 과거에 지구에 살다가 4번째의 지구 인류 정화를 피해 다른 행성으로 떠났다가 돌아온 이들은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