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형 UFO와 무중력 정찰기 아스트라의 존재



(그림설명: 1990년 벨기에 상공에 나타난 삼각형 UFO)

오늘날 세계에는 한밤중이나 이른 새벽에 소리없이 비행하거나 밤 하늘에 정지하고 있는 삼각형 모양의 UFO들이 자주 목격됐다.

오래전부터 세상에 알려진 여러 모양과 형태의 UFO들과는 달리 여러차례 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되고 때로는 보통 항공기처럼 레이다에 포착되며 속도및 비행 패턴 등의 자료를 남기고 사라지는 삼각형 UFO들을 분석한 전문가들은 이 비행체가 외계에서 지구를 방문한 외계인의 우주선이거나 누군가에 의해 제조된 차세대 항공기로 추정하고 있다.



(그림설명: 1968년 실험비행도중 촬영된 아스트라)

미국 네바다주의 한 지하기지에는 '아스트라'라고 불리우는 1960년대말에 개발된 무중력 항공기들과 이를 위한 활주로가 존재하며 현재 전세계에서 목격되고 있는 UFO들중 과반수 이상이 이곳 비밀기지에서 은밀하게 출격하고 있는 비행물체들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하늘에 정지된채 떠있을 수 있고 속도에 제한이 없는 것으로 확인된 아스트라는 대기권을 마음대로 넘나들 수 있으며 다른 행성으로 우주여행도 할 수 있다.

U-2기와 SR-71 정찰기를 운용하는 국립정찰국과 중앙정보국, 국가안보국, 그리고 미 공군이 공동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SDI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된 아스트라는 1994년 공개된 자료를 근거로 최소한 3대가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1947년 로즈웰과 1949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에서 발생한 UFO 추락사건 당시 수거된 외계 기술과 지하기지에서 과학자들과 함께 일하는 외계인들의 도움으로 아스트라를 만든 산디아 연구소와 리버모어 연구소 과학자들은 1967년에 최초로 무중력 항공기를 실험비행하는데 성공했다.



(그림설명: 목격자들이 증언한 삼각형 UFO)

수은, 플라즈마를 강력한 기압과 175 캘빈온도로 상승 유지하는 과정을 통해 자기 엔진을 가동시켜 무중력을 실현시킨 과학자들은 엔진이 작동할 시 아스트라의 선체 무게가 제로가 되며 아무리 무거운 물체를 선적해도 비행체의 무게가 제로 상태로 유지된다는 것을 확인했다.

핵연료로 가동되는 자기 엔진을 사용하는 아스트라는 조종사가 비행기 조종법을 전혀 몰라도 뇌파를 통해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으며 뇌파 조종술이 사용되는 항공기들은 기존의 비행술로 불가능한 형태의 비행 패턴을 자유롭게 소화할 수 있다.

전파교란 장비를 통해 레이다상에서 자신의 모습을 지우거나 작은 새, 경비행기, 또는 대형 폭격기 등으로 수시로 변경할 수 있는 아스트라는 1960년대 말에 비행할 시 선체가 육안으로 포착될 위험이 있어서 밤에만 비행했지만 1970년대 중반에 투명기술이 개발되어 현재는 비행기가 낮에 나타나도 고성능 감지 시스템이 없이는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능하다.



(그림설명: 소리없이 하늘에 정지할 수 있는 삼각형 UFO)

선체에 열이 없고 레이다에 감지되지 않으며 속도가 미사일보다 빨라 미사일로 격추가 불가능한 아스트라는 자신의 주변에서 적의 방공망이 갑자기 가동될 시 자동으로 10마일을 움직여 적이 어떠한 대공무기로도 격추시킬 수 없게 한다고 알려졌다.

300km가 넘게 떨어진 지점에 있는 목표물을 정확히 파괴할 수 있는 클라스 6 레이저와 플라즈마포를 탑재하고 자동으로 목표를 조준하여 파괴할 수 있는 아스트라는 본부에서 보내는 GPS 자료를 통해 모든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한번 조준된 물체는 초음속 전투기라도 레이저나 플라즈마에 의해 한꺼번에 여러대가 파괴될 수 있으며 레이저는 플라즈마처럼 탄약이 필요하지 않아 오랫동안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이와같은 아스트라 항공기의 존재는 1974년에 작성된 비밀문서가 20년후인 1994년에 일부 공개되어 일반에 알려졌다고 하는데 개발된지 37년이 지난 현재 아스트라에 어떤 기능이 추가되고 어떻게 개량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그림설명: 목격 당시 상황을 브리핑하는 벨기에 공군)

현재 전세계에서 목격되고 있는 삼각형 UFO가 외계의 기술로 개발된 무중력 정찰 요격기 라는 설은 과연 사실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