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의 정렬과 화성의 근접을 예시한 크롭 서클



(그림설명: 겐더 다운시의 태양계 행성 크롭서클)

1995년 6월 26일 영국의 햄프셔주 겐더 다운시에서는 여러 개의 원으로 만들어진 특이한 모습의 크롭 서클이 발견됐다.

뉴스 화보등을 통해 전세계로 알려진 크롭 서클은 그 문양이 태양계를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되어 세계의 전문가들이 관심을 갖고 연구했다.

문제의 문양은 천문학계의 행성 위치 변화 계산법에 따라 문양과 일치하는 시점을 산출하는데 성공했다고는 알려 졌지만 학계의 전문적인 해명이나 전문가들의 별다른 견해 발표는 없었다.



(그림설명: 태양계 행성도를 예시했다는 겐더 다운시의 크롭서클)

2003년 7월 21일 영국에서는 60,000년 만에 지구에 가장 가까이 접근한다는 화성에 관한 신문 기사를 읽던 크롭 서클 연구가 알피 기븐스가 이상한 사실을 발견했다.

당시 신문에 삽화로 보도된 '지구와 화성이 가장 가까이 접근 할때의 태양계 행성들 위치도'를 유심히 본 그는 문제의 그림이 자신이 이전에 조사했던 1995년 겐더 다운 시에서 발견된 크롭 서클 문양과 무척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크롭 서클 사진과의 대조 작업을 거친 뒤 런던의 한 저명한 천문학자에게 크롭 서클 문양과 일치하는 시점을 산출할 수 있는지를 문의했다.

그날 오후 천문학자로 부터 크롭 서클에 나타난 태양계 행성들의 정렬 시간대가 2003년 9월이라고 통보 받은 그는 천문학자가 이와 동일한 작업을 1995년 당시에 하여 그 때 계산해 놓았던 자료를 제공했다는 말을 듣고 의아해 했다.

그리고 1994년과 1995년에 태양계와 우주를 상징하는 듯한 비슷한 문양의 크롭 서클들이 햄프셔주에서 여러번 발견 되었다는 것을 알게된 그는 크롭 서클들을 만든 이들이 누군가에게 어떠한 정보를 전달하려고 했다는 것을 추측 했으나 그것이 무엇이었는지는 알 수 없었다.



(그림설명: 1995년 햄프셔주에서 발견된 은하계 형상의 크롭 서클)

현재 인터넷의 뉴스 그룹에는 2003년 9월 지구에 과연 어떤일이 발생할까를 추측하는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그 가운데 몇가지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았다.

"태양의 흑점이 크게 폭발하며 폭풍이 일어나 지구를 비롯한 크롭 서클 문양에 나온 태양계 행성들에 정전 현상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혹시 그 행성들에도 전기를 쓰는 다른 생명체가 사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크롭 서클을 UFO가 만들었다면 2003년 9월에 지구에서는 UFO가 많이 목격될 것 같습니다. 다만 할리우드 영화 'Mars Attacks!' 처럼 그날이 외계인들의 지구 침공일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12번째 행성인 니부루 외계인들이 지구를 찾아오는 날 입니다."

"외계인들이 동료들한테 지구에 새로운 대전쟁이 발생 하는 시간을 경고한 것 같습니다."

"화성의 자력에 끌린 달이 지구와 충돌하는 날 입니다."

"거대한 운석이 달과 충돌하여 그 파편이 지구 전역에 비처럼 내려 큰 재앙이 발생할 것 입니다.

"금성 위 지구 궤도에 그려진 물체가 조금 이상합니다.
만약 그 물체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궤도로 진입할 지구와 충돌할 것 같은데.. 아니면 그 물체는 갑자기 태양계로 들어와 금성과 충돌할 대형 운석이거나 행성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무일도 없을 것 입니다. 왜냐면 그 크롭 서클은 제가 직접 나무 판자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 크롭 서클은 누군가 60,000년 만에 지구와 화성이 가장 가까와지는 우주 쇼를 예시한 그림일 뿐 입니다."



(그림설명: 1995년 햄프셔주에서 발견된 지구가 없는 태양계 행성 문양)

1995년 영국의 헴프셔주에서 발견된 크롭 서클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 문양의 시기가 2003년 9월이라는 천문학자의 말은 과연 사실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