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터미네이터와 기계들의 반란



(그림설명: 영화 터미네이터 3의 포스터)

전세계의 고대 문명들중 가장 정확하고 과학적인 달력을 보유하고, 수학과 천문학이 현 시대만큼 발달되어 있던 고대 마야인들은 정확히 2012년, 신에 의해 인류가 정화 될 때 마다 하나씩 없어졌던 태양이 5번째로 없어질때 인류가 완벽히 멸망하고 말 것이라는 예언을 남겼습니다.

동물들을 평생 부려먹다 잡아먹는 악행을 연속하다 정화 되고, 인구가 너무 많아서 정화되고, 그리고 너무 못된 생각만 해서 정화된 적이 있다는 인류가 4번째로 정화되는 이유는 다름아닌 인간이 평소에 감사하지 않고 이용만 해온 과학 기술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림설명: 영화 터미네이터 3중 한 장면)

기계의 반란으로 시작되는 인류의 종말을 주제로 한 영화 터미네이터 3 - Rise of the Machines는 고대 마야인들의 무서운 예언을 연상시키고 스토리가 흥미롭게 전개되어 한 여름을 서늘하게 할 많은 화제를 낳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미 국방성의 군사 네트워크 제어 시스템인 스카이 넷과 최첨단 무인 로보트 무기들, 그리고 영화에 여러번 등장하는 핵폭발 장면등은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 전율과 스릴을 느끼게 할 정도로 현실같은 착각에 빠져들게 합니다.

담배갑 만한 크기의 초소형 핵폭탄, 가공할만한 최첨단 무기들이 컴퓨터에 의해 원격조종 되고 슈퍼 컴퓨터가 국가의 모든 기능을 제어하고 통제하는 상황들, 그리고 지구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종류의 대량 살상무기들이 동시에 폭발하면서 시작되는 지구 종말 현장과 인류 멸망의 처참한 모습은 3D 특수효과를 이용해 리얼하게 묘사되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영화 터미네이터 3중 한 장면)

최근 미국의 한 유명 리모트 뷰어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지구가 영혼 재순환 공장이라는 주장을 하여 많은 사람 들의 관심을 모은 적이 있었습니다.

인류 이전부터 지구에 살며 지구인들이 여러번 정화되는 것을 지켜본 전혀 다른 생명체와의 대화를 통해 지구의 환경이 오직 인간에 의해 복구 불능으로 파괴되고 오염이 갈수록 심해져 지구라는 생명체가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있다고 인류에게 경고한 것을 전달한 리모트 뷰어는 인류는 절대로 지구의 주인이 아니며 인류가 이를 계속 악용할 시에는 지구가 더 이상의 영혼 재순환을 멈추고 인류와 함께 소멸될 것이라는 경고를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영화 터미네이터 3중 한 장면)

혹시 터미네이터 3가 보여주는 가상 현실의 참혹한 세계는 인류가 과학 기술만을 맹신하지 말고 자연과 순리를 따라야 하고, 더 이상의 잔인하고 해로운 무기들의 생산, 실험을 멈추고 이것들을 하루 빨리 청소하여 지구의 환경을 원상 복귀 시켜야만 한다는 절실한 요구와 함께 전쟁과 테러, 그리고 살상과 파괴가 끝나지 않으면 지구라는 행성의 존립은 불가능 함을 암시한 것은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