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속의 꽃 요정 나리 폰은 실제로 존재하나



(그림설명: 유럽의 전설에 전해내려오는 꽃의 요정)

아주 오랜 옛날부터 태국에서는 꽃의 여신, 또는 꽃의 공주 라고 불리우는 나리 폰이라는 요정이 실제로 세상에 존재 한다고 믿어져 왔습니다.

다음의 이야기는 얼마전 태국에서 공개된 나리 폰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그림설명: 유럽의 전설에 전해내려오는 꽃의 요정)

오래전 태국의 방콕시 외곽에 있는 한 불교사원에서는 사원 근처 숲으로 산딸기를 따러 갔던 스님이 이상하게 생긴 꽃잎과 물건을 절로 가져온 적이 있었습니다.

산에서 딸기를 따던중 난생 처음보는 꽃을 발견하고 화창한 날에 꽃잎이 피지 않은 것이 이상하여 꽃잎을 들춰본 스님은 꽃잎 안에 곤충으로 보이는 검붉은 무언 가가 있어 이를 자세히 관찰하다 그것이 아주 작은 동물의 바싹 마른 미이라 같으나 겉모습이 꼭 사람과 흡사하여 이를 조심스럽게 채취한 뒤 절로 가지고 왔습니다.

그 후 자신이 전설 속에 전해내려오는 꽃의 요정 나리 폰을 발견한 것 같다고 추측한 스님은 절의 다른 스님들에게 이와 같은 사실을 알려주었으며 얼마후 신문사에 제보한 스님들은 나리 폰의 뉴스가 신문에 보도되자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 나리 폰을 직접 보고 신기해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태국에서 발견된 나리 폰)

그 후 절 근처에 나리 폰을 위해 작은 신당을 만들어준 스님들은 혹시 숲 속에 나리 폰이 있는 꽃들이 더 있을까 궁금하여 똑같이 생긴 꽃을 찾기위해 숲 속을 찾아다녔 으나, 더 이상의 나리 폰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로부터 몇달뒤 나리 폰이 발견 되었다는 소식을 신문을 통해 봤다며 미국에서 학자들이 찾아온 것을 본 스님들은 그들이 잠시 나리 폰을 가지고 X-Ray등을 찍어 연구를 할 수 있냐고 묻자 그렇게 하라며 나리 폰을 그들에게 넘겨 주었습니다.

얼마후 학자들로 부터 나리 폰을 다시 돌려받은 스님들은 학자들이 나리 폰의 몸 속에 인간과 똑같은 뼈의 구조가 있고, 나리 폰에게 꽃 유전자와 인간의 유전자가 골고루 섞여 있다는 말을 듣고 전설이 사실이라는 것을 확신한 뒤 현재 전세계에서 태국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나리 폰을 전시해주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나리 폰의 얼굴 확대 사진)

오래전 태국에서 발견 되었다는 꽃의 여신 나리 폰의 이야기는 과연 사실일까요?

위의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혹시 우리 주위에는 나리 폰과 같은 요정들이 우리와 함께 살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