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단지를 온라인 경매로 판매하는 사람



(그림설명: 온라인 경매에 등장한 귀신들은 유리병)

1980년대초 미국의 알칸사스주에서는 버려진 보물들을 찾아 금속탐지기를 가지고 숲 속을 탐사하던 티제이라는 청년이 숲 속에서 아주 오래전에 폐허로 변한 교회 터로 추정된 장소를 발견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금속탐지기로 조심스레 집터 주변을 탐사하던 그는 기둥이 있던 지점의 남서쪽 지점에 금속 물질이 묻혀있는 것을 발견하고 땅을 파보았으며 지하의 약 60cm
지점에 아주 오래된 썩은 정체불명의 나무 상자가 있는 것을 발견한 그는 상자 안에 쇠 뚜껑이 있는 유리병 두개와 해묵은 기록들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림설명: 귀신이 들어있다는 유리병 사진)

당시 유리병을 유심히 살펴본 그는 유리병의 표면에 뜻을 알 수 없는 이상한 문자들이 쓰여져 있는 것을 봤다고 하며, 상자를 구덩이에서 빼내다 유리병들중 하나를 땅에 떨어뜨려 깨뜨린 그는 깨진 유리병에서 검은 안개 같은 귀신이 나타났다가 공기중으로 사라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 후 깨진 유리병 안에 촛불 같이 생긴 이상한 물체가 있는 것을 보고 다른 한개의 유리병을 주워 이를 집으로 가져온 그는 그날 밤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귀신에게 시달리기 시작 했습니다.

당시 침대에 누워있던 그는 검은 무언가가 자신의 위에 올라타 자신을 누르기 시작하자 크게 놀랐으며 혼신을 다해 귀신을 뿌리칠 수 있었던 그는 그 후 땅 속 에서 파낸 유리병 때문에 수없이 시달림을 당했습니다.



(그림설명: 귀신이 들어있다는 유리병 사진)

그 후 집 안에서 검은 귀신이 벽을 통과하여 움직이는 것을 목격한 티제이와 주위 사람들은 공포에 떨었다고 하며, 초현상 관련 전문가로 부터 귀신을 떨치는 방법은 오직 그 유리병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는 것이라는 것을 듣게된 티제이는 그의 말을 듣기로 하고 보관중인 귀신 단지를 온라인 경매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열흘동안 진행된 뒤 2003년 6월 5일에 마감된 그의 경매는 유명 신문등에 소개되어 무려 63만명이 열흘사이 다녀갔으며 마감 하루전 누군가 심한 장난을 쳐 유리병이 5만 922불에 낙찰된 것을 발견한 그는 끝내 경매가 실패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재 경매를 준비중인 티제이는 전세계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똑같이 생긴 유리병을 만들어 이를 같은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서 판매 하려고 하자 그들의 유리병은 가짜 라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림설명: 마감 시간 직전 가격이 급상승한 티제이의 유리병)

현재 티제이가 다시 팔려고 준비중인 유리병에는 과연 그의 주장대로 귀신이 들어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