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사막에 출현한 괴물 전갈 이야기



(그림설명: 로즈웰의 UFO 추락 사건에 관한 책)

2003년 3월 20일 밤 이라크의 이르빌주 자르지시에서는 특정 지역의 목표물이 폭격되기 4시간전 그 지역 상공에 정체불명의 비행물체가 목격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밝은 빛을 내뿜으며 하늘에 갑자기 나타난 비행물체는 이라크 군과 인근 산에서 수색작전을 벌이던 쿠르드족 페시미에르가 부대, 그리고 연합군측 정보요원들에게 목격 되었으며 비행물체가 나타난 즉시 이라크 군의 대공망 부대가 괴 물체를 향해 대공포를 발사하는 것을 본 일행은 비행물체가 대공 포탄을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하늘에 정지해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얼마후 이라크 군이 하늘에 여러발의 강력 조명탄을 발사 하자 상상을 할 수 없이 빠른 속도로 현장에서 사라진 비행물체는 4시간뒤 미 공군의 B-52 폭격기가 아무도 살지 않는 사막의 일부를 융단 폭격하고 사라지자 이와 같은 상황을 목격한 사람들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1479년 중동지역에서 목격된 UFO)

2002년 12월 6일 미국의 한 초현상 관련 유명 라디오쇼 에서는 자신이 과거에 여러가지 비밀 임무를 수행한 군인이라고 밝힌 사람이 이라크 사담 후세인 대통령이 이라크 내부에 여러명의 외계인들을 숨기고 있다는 괴이한 주장을 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그의 주장에 의하면 이라크는 1998년 12월 3일 이라크의 이르빌주 사막에 추락한 UFO의 잔해를 수거하고 생존자 들을 구출하여 그들을 과거 이라크의 왕가 별장에 안치 시켰으며 그 후 외계인들은 이라크에 신무기 기술을 전달해 주는 대신 사담 후세인 대통령의 허락을 받고 자신 들이 거주하는 별장 근처에 괴물 전갈들을 만들어 이들을 사막에 무차별 살포 했습니다.

키가 8척이 넘고 자신들을 창시한 외계인들 외에 아군과 적군을 구분하지 않은 괴물 전갈들은 1998년 이후 아무것도 모르고 별장 근처에 접근하던 사람들을 모두 사살하여 해당 지역을 유령 도시로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로즈웰의 UFO 추락 사건에 관한 책)

1998년 12월 16일 미군측에 의해 갑자기 거행된 사막의 여우 공습 작전에서는 바그다드시와 자르지시 등의 상공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비행물체들이 계속 목격 되었다고 하며, 사막의 여우 공습 작전 당시 이라크가 외계인들로 부터 전자장비가 있는 군용 무기들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차세대 EMP 기술을 획득하였다는 사실을 알게된 미국은 계획보다 빨리 공습을 멈추게 되었습니다.

2003년 3월 20일 자르지시에서 벌어진 공습 작전명은 '벌레 눌러 죽이기(오퍼레이션 버그 스플랫)'였다고 하며, '벌레'라는 이름은 미 공군이 1940년대 부터 비밀 기지에 상주했던 외계인들을 '벌레 눈알을 가진 이들' 이라고 부르기 시작함으로써 사용된 군사용어로 오직 외계인들만을 칭한 단어였습니다.



(그림설명: 지구인들의 외계 문명 접촉에 관한 책)

얼마전 CNN은 미 해병과 동행한 영국의 TV 기자들이 탱크가 동원된 이라크의 한 마을 전투장면을 생중계로 방영하다 이상한 장면을 방영한 일이 있었습니다.

미 해병이 이라크의 외진 마을 일부를 공격하는 모습을 방영한 기자들과 이를 함께 지켜본 방송국의 앵커들과 시청자들은 먼 지점에서 미군측 탱크가 마을에 숨어있는 군인들을 잡기 위해 마을 일부를 계속 포격하고 공습기를 불러 특정 지점을 폭격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몇시간이 지나도 전투가 끝나지 않는 것을 본 시청자들은 의아해 하기 시작 하였으며 갑자기 먼 지평선에 누군가 나타난 모습을 본 방송국의 앵커들은 이 장면을 '이라크 군인이 하얀 깃발을 들고 항복하는 모습'이라고 설명하다 카메라에 나타난 인물이 바닷게 같이 재빨리 옆으로 뛰는 듯한 모습을 방영 하였다고 하며, 그가 매우 빠른 속도로 지평선을 가로질러 없어지자 그 뒤로 탱크가 이를 전속력으로 쫓아가는 모습을 방영한 방송국 측은 이와 같은 장면을 생중계로 목격한 많은 시청자들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후 이라크 마을에 몇시간동안 포격을 하여 추적하려한 인물이 문제의 괴한이었다는 사실을 짐작한 목격자들은 후에 있은 분석에서 괴한의 키가 적어도 7척이 넘고, 그가 적어도 시속 50km로 달렸다는 것을 알게된 뒤 크게 놀라게 되었습니다.

얼마후 군사 전문가들에 의해 엑소스켈레톤 갑옷을 입은 미군측 특수부대원이라고 분석된 문제의 괴한은 방송 에서 다시는 거론되지 않았고, 그날과 같은 전투의 생방송은 다시는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그림설명: 고대 문명과 외계인들의 관계를 분석한 책)

1998년 이라크에 외계인이 추락하여 그들과 함께 살고 있다는 설은 과연 얼마나 신빙성이 있을까요?

얼마전 전투중 완벽한 상태로 지상에 불시착한 아파치 헬리콥터와 완벽한 상태로 군인들에 의해 버려진 M1A1 탱크들, 그리고 알 수없는 이유로 추락하고 서로 충돌한 여러대의 헬리콥터등은 혹시 이라크에 상주하는 외계인 들의 EMP에 의한 영향을 받은 것은 아닐까요?

혹시 이라크에 살고 있는 외계인들은 과거 미국의 비밀기지에서 21명의 과학자들과 군인들을 사살하고 도주한 문제의 외계인 부류는 아닐까요?

그리고 생중계에서 모습을 보인 괴한의 정체는 혹시 이라크의 외계인들이 살포한 괴물 전갈은 아니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