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차원층을 통해 출몰한 괴물 이야기



(그림설명: 과거에 지구에 생존한 익룡)

1998년 4월 미국에서는 유명한 초현상 관련 저자인 프레 스톤 니콜스가 자신의 제보용 팩스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문서를 받은 일이 있었습니다.

겉으로 보아 미 해군 정보국의 공식 문서인 것으로 추측된 문서를 자신에게 보낸 사람이 누군지를 찾기 위해 최신식 전자장비와 전문가들을 동원하여 그를 찾으려한 프레스톤은 팩스를 보낸 인물의 지역 외에는 아무것도 찾을 수가 없자 의아해 했습니다.

다음의 글은 1998년 4월 프레스톤 니콜스가 받았다는 팩스의 내용중 일부입니다.



(그림설명: 익룡의 화석 사진)

모든 보안 요원들에게, 섹터 동해/북동/48+I

영국의 아센션 섬에 있는 하프 15-3 프로티어스가 첫 실험에 실패하였다.

(15-3기는) 실험중단 도중 가속장치가 부서졌으며 적어도 6월 12일까지 재가동 되는 것이 불가능하다.

우리는 실험이 실패 하였음을 17분간 모르고 있었다.
이 때문에 동해안과 서남쪽 아프리카 지방에 여러개의 차원적인 균열이 생겼다.

균열은 다차원적이며, 1억년에서 2천만년의 시간대에 걸쳐 형성 되었다.

1995년때의 사건 같이 현재 뉴욕주 남부지방, 펜실 베니아주 북부지방, 그리고 버지니아주 서부지방등에 파충류 괴물들이 차원을 넘어 나타났다.

(중략)
모든 요원들에게 레벨 4 경계 경보가 내려졌고, 60분 대기 상태다. (중략)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다. 최소한 40에서 50 칼리버 무기들을 사용하고 특수탄들을 사용하라.

이 문서는 눈으로만 읽고 파기하기 바란다.

전투지역 작전 사령관 레이몬드 팔비 3세 제독


(그림설명: 하늘을 날아다니는 익룡 그림)

다음의 이야기는 날씨를 제어하고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하프(HAARP) 시스템의 가장 큰 기지가 있는 미국의 알라스카에서 2002년 10월 10일에 목격된 초대형 익룡에 관한 이야기중 일부 입니다.

당일 미국의 알라스카주 앵커리지시에서는 적어도 40여명의 주민들이 보통 경비행기보다 크고 소리없이 하늘을 비행한 초대형 파충류 괴물 새를 목격한 일이 있었습니다.

경비행기를 조종하다 괴물새를 목격하고, 밭에서 트렉터를 몰다 괴물을 목격한 사람등은 지역 언론기관에 이를 제보 하고 세계에 이 뉴스를 알리려 했으나 그들의 목격담은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외부로 보도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앵커리지의 주민들중 일부는 아이들이 외출할때 무조건 같이 동행 한으며 목장 마을의 경찰은 자꾸만 누가 밤마다 흔적없이 목장의 소들과 버펄로 같은 큰 가축들을 훔쳐간다는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익룡의 화석 사진)

날씨를 제어하고 시간 여행이 가능한 다차원 문을 연다는 하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