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관련된 이상한 징후 이야기



(그림설명: 식인상어에 관한 책)

대지진이나 화산폭발 같은 자연재해 직전처럼 대전쟁이 일어나기 직전 동물들에게서 이상 징후가 나타난다는 설은 과연 얼마나 신빙성이 있을까요?

다음의 이야기는 몇일전 미국과 이스라엘에서 있었던 동물과 관련된 이상한 징후에 관한 이야기중 일부입니다.



(그림설명: 식인상어에 관한 책)

원인을 알 수 없이 죽은 물고기들

2002년 10월 8일 미국의 플로리다주 뉴 스미얼나 해변 에서는 적어도 수천여마리의 물고기들이 3km 해변에 죽은채로 발견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현재 뉴 스미얼나 해변 근처 주민들은 죽은 물고기들의 냄새로 인하여 큰 불편을 겪고 있으며 전국에서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온 해양학자들은 물고기들의 사인을 밝히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지역은 2001년 9월 테러사건 직전까지 무려 7차례 이상 상어들의 무차별 인간 공격사례가 목격된 지점이기도 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식인상어에 관한 책)

이스라엘 상공을 지나간 수만마리의 독수리들

2002년 10월 8일 이스라엘에서는 적어도 3만여마리의 독수리 떼가 상공을 지나간 일이 있었습니다.

터키에서 출발한 것으로 추정된 독수리떼는 전세계에 두루 서식하는 독수리의 반수에 가까운 숫자였으며 하늘이 검게 뒤덮히는 것을 본 시민들은 독수리들이 땅에 착지하지 않고 아프리카 대륙을 향해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봤습니다.

문제의 독수리들은 매 겨울마다 아프리카에서 살다가 봄이 되면 터키를 거쳐 러시아와 폴란드 지역으로 날아간다고 하나, 그날처럼 그렇게 많은 독수리들이 한꺼번에 날아간 적은 없었습니다.



(그림설명: 식인상어에 관한 책)

최근 목격된 동물들의 이상한 현상들은 인류에게 재앙의 징후를 암시하는 것 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