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시착한 외계인들을 목격한 사람의 이야기



(그림설명: 로즈웰 UFO 불시착 사고에 관한 책)

1947년 7월 미국의 뉴멕시코주에서는 두대의 UFO가 공중 에서 충돌한뒤 불시착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다음의 이야기는 사건 당시 군인으로 복무하면서 불시착한 외계인들의 사체를 운반하고 생존자의 회복 상태를 점검 하였다는 사람이 증언한 체험담중 일부 입니다.



(그림설명: 로즈웰 UFO 불시착 사고에 관한 책)

누군가의 생각을 전달하는 상자

경찰의 신고를 받고 사고 현장에 도착한 목격자 L과 동료 들은 비행물체가 추락해 있는 지점을 군용 지프차로 찾아 갔습니다.

도착 직후 잔해를 수거하다 인근을 비행하던 정찰기가 또 한대의 비행물체를 산에서 발견했다는 보고를 들은 그들은 그들은 문제의 지역으로 급히 이동 하였습니다.

첫번째로 발견한 UFO와는 달리 산등성이에 추락한 UFO
에는 3명의 죽은 외계인들과 1명의 생존한 외계인이 있었 으며 추락한 비행물체 옆에 눈을 깜빡이는 외계인이 작은 바위에 앉아있는 것을 보고 그에게 걸어간 L은 외계 인이 검고 작은 상자를 건네주자 이를 손바닥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순간 손바닥에 전기가 흐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며 자신의 머릿속에 영상이 나타나는 것을 체험한 그는 지구를 비행 하던 비행선이 갑작스레 예고없이 나타난 다른 비행물체와 충돌한뒤 산에 추락하는 영상을 보다 이와 같은 영상을 남긴 이가 사망한 3명의 외계인들중 한명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두번째로 발견된 UFO의 외계인들을 병원으로 옮긴
수색팀은 첫번째 UFO의 내부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확인 하고 첫번째 UFO에는 처음부터 외계인들이 탑승하지 않았거나 누군가에 의해 이미 구조된 것 같다는 추측을 했습니다.



(그림설명: 로즈웰 UFO 불시착 사고에 관한 책)

병실에 있던 외계인

생존하였던 외계인이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다시 깨어나는 것을 반복하는 것을 지켜본 목격자는 어느날 외계인이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장시간동안 눈을 깜빡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 후 소식을 듣고 현장을 찾아온 군 장성들이 거울 벽을 통해 외계인을 쳐다보는 것을 본 L은 갑자기 장성들중 한명이 외계인으로 부터 텔레파시 메시지를 전달받고 있다는 말을 하자 침대에 누워있던 외계인의 머리 뒷부분 에서 여린 빛이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곧이어 장성에게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 무엇 때문에 왔는지, 얼마동안 지구에 있었는지, 어떻게 하다 추락을 하였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돌아갈 수 있는 지를 상세히 알려준 외계인은 초능력으로 방안의 조명을 어둡게 만들고 자신의 머리 앞에 홀로그램 영상을 만들어 이를 지켜보던 사람들을 긴장 시켰습니다.

당시 여러가지 영상을 보여주던 외계인은 인간의 환경파괴와 관련된 지구의 미래 모습을 보여 주었으며 순간 외계인 에게 어떻게 미래의 모습을 영사했냐고 물어본 장성은 외계 인이 시간여행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보내자 지구에 남아 지구인들에게 신기술을 전달해 달라는 부탁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로즈웰 UFO 불시착 사고에 관한 책)

1947년 7월 2일에 불시착 하였다는 비행물체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